카테고리 없음

키보드청소 다이소 먼지톡톡젤리클리너로 해결, 이걸로 사무실 키보드청소완료했어요:)

셔니밍 2020. 11. 19. 15:54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셔니밍입니다.

이번에 회사에 입사한 지 3개월 넘어가고 있네요. ㅎㅎ

열심히 일 익혀서 이제야 주변 환경이 보이기 시작했는데.. 

키보드 안에 먼지가 엄청나더라고요.. 찌꺼기도 많고 ㅠ0ㅠ 

 

셔니밍은 또 이런 거 못 봐서 사이지 사야지 했던 젤리 톡톡 젤리 클리너를 구매 했답니다 ^^

 

다이소에서 1000원이면 살 수 있어요! 저는 혹시나 싶어서 2개 구매했답니다.

사용방법은 사용 전 젤리클리너를 주물러 주고 꺼낸 후 살짝살짝 청소하면 된답니다!

한 3번 털어서 닦은 게 저 정도 ^^ 

청소를 빨리 해야겠어요. 

사이사이에 묻은 때들이 모여요,, 이 정도면 그냥 다 씻고 싶다 싶지만.. ㅎㅎㅎ 

우와 슬라임처럼 생겼죠? 

봉지에서 촵촵 소리 나면서 꺼내고 있어요. 

청소보다 그냥 만지면서 놀고 싶어요 ㅜㅜ 슬라임 저는 보기만 봤지 만져 본 적은 없거든요. ㅋㅋ 

근데 왜 만지면서 노는지 알 것 같아요, 느낌이 너무 좋은 거 있죠? 

탱글탱글해 보이죠? 

말랑말랑 탱글탱글 가지고 노느라 청소할 생각도 잊을 뻔했다는!!

 

이제 청소를 시작해 보아요 ★^&^★

키보드 위에 촵! 올려줘요. 

어억??? 주의할 점, 너무 꽉 눌리면 안 돼요~ 

키보드에 눌어붙어서 미처 나오지 못하는 친구들이 있을 수 있으니깐 조심~ ^^ 

이렇게 살짝살짝 많이 들어가지 않게 청소해주시면 돼요! 

확실히 깨끗해지긴 하지만 하.. 안에 있는 찌꺼기들은 나올 생각을 안 해서 

그래 조금씩만 덜어내서 청소하자 싶어서 볼펜으로 자판을 분해했어요. ㅋㅋ 

안에 먼지랑 찌꺼기 봐요 ㅠㅠ 우웩 

이렇게 문질문질 하면서 하면 싹 깨끗해진답니다. 또 저 구멍에 젤리가 많이 들어가지 않게 조심! 

저렇게 안 나올 수 있거든요. ㅎㅎ 뺴느라 힘들었어요

잠깐 짬이 나서 다 들어내기로 했어요.  그래도 깨끗해지니깐 너무 좋네요,

숫자 키패드와 방향키도 다 청소하기로 했어요. 

진짜 더럽네요... 

 

조금만 더 힘내서 청소했어요. 

오휴! 많이 깨끗해졌죠?? 

이젠 마우스 차례인가? 

제가 진짜 극협 한 마우스 에요ㅋㅋㅋ 

때가 엄청 묻어있죠? 찌든 때가 아예 끼여있넨요. 

분해가 안되네요?? 

???? 

??? 읏차

??????? 

어?? 부서졌네요?? 

???? 핫 그래도 어쨰 끼워서 써질 꺼요  ㅎㅎ 갠춘갠춘!

?????? 어???? 다 고장 났네??? 어??? ㅋ

???? 소매에 묻었네? 

????? 하 갑자기 업무 처리해야 하는데? 핰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제가 집에서 들고 온 무선 마우스가 있었는데 클릭하는 게 기존에 있는 거보다 조금 더 

터치감이 무겁다고 해야 하나? 안 쓰고 있었는데 결국 쓰게 되네요,, ㅋㅋ 

좀 적응하면 괜찮아지겠죠? 

 

아휴,, 그래도 키보드 청소하니까 너무 보람차고 좋았어요! 

 

마우스는 하나 장만하시길.. ^^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