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경주 보문호수 근처 주차장 모다스쿠터 대여 후기

셔니밍 2022. 4. 3. 21:31
728x90
반응형
SMALL

즐거운 경주 나들이~~ 보문 호수 가려고 주차장에 차를 댄 후 

나오는데 전동 스쿠터 빌리는 데가 뜨왓!!

마차처럼 생긴 건 1시간당 3만원, 오토바이같이 생긴 스쿠터는 2만원 입니다~ 

마차형은 답답해 보이고 오토바이같이 생긴게 재밌어 보여 오토바이 선택

.....다시 초이스 했던 순간이 왔음,,,, 

안전하게 헬멧 써주고

지불하면서 이렇게 약도를 주셔요! 

한바퀴 돌게 되어 있는 코스인데 

무작정 돌아다니는 것 보다 이렇게 코스를 대강 정해주시니 편한 것 같아요. 

하지만 보문호수나 이런 곳을 못들어가서 조금 아쉬웠어요,, 

처음엔 제가 운전해볼려고 열심히 설명을 들음 ㅋㅋ 

자전거랑 비슷하다고 중심 잘 잡으면 금방 탄다고 하더라구요!! 

결국 운전자 체인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확실히 남친이 저보다 잘타긴 하네여..ㅎㅎㅎ

경주월드를 지나가고 있습니다. 

벚꽃도 즐기면서 시원하게 잘 탔어요

좁고 구불구불한 인도 ㅠㅠ 

이때는 운전하는 사람도 뒤에 탄 사람도 힘들었어여.. 

엉덩이가 몇 번 이나 들썩들썩했는지 ㅋㅋ

결국 남치니한테 씅내고 내림 

아 그리구 꼭 인도로만 주행! 횡단보도로 다니고 인도로 주행! 

도로로 다니면 절대 안된데요! 

1시간은 못채우고 45분만에 돌아왔어요. ㅋㅋ 체력소모 장난아님 ㅠㅠ 

다음에는 저 마차를 꼭 타리

생긴건 이 오토바이가 이쁘죠?? 

전동스쿠터가 익숙하신 분들만 타시길 ^^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