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해운대 와플칸 힐스테이트위브점 와플칸 다녀왔어요. 송정와플칸이 최고네요.

셔니밍 2020. 11. 19. 15:56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셔니밍입니다. 

언니가 와플칸을 엄청 좋아해요, 근데 송정점에는 문을 닫아서 

찾으니 해운대 중동에 있어요. 

기대하고 찾아갔어요. 

깔끔한 외부네요. 

들어가니 협소하네요. 거의 테이크아웃을 많이 하시겠네요. 

저희는 돼지바와플이랑 누텔라 바나나 와플을 주문했어요. 

느끼하고 맛없어요. 

누텔라 바나나는 맛있어요, 근데 송정이랑 많이 다르네요. 

와플이 눅눅하고 그래요. 분명 새로 반죽 물을 붓는 걸 봤는데 다른 배달 주문인가..? 

따뜻하지도 않고 바나나랑 누텔라 발라놓은 것 때문에 먹었어요. 

송정에는 와플이 쫀득하면서 바삭하고 바나나도 이렇게 듬성듬성 있지는 않은데 지점마다 다른가 봐요. 

 

해운대 중동에 아파트상가에 위치한 곳은 진짜 비추 ㅠ0ㅠ

가격이 비싸진 않지만 그래도 돈이 많이 아까운 하루,, 

 

메뉴도 다른 와플칸이랑 다르더라고요. 

하앙.. 

실망이였어..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