션이의 일상/맛집

화전동 하누리한우참소국밥 후기! 묵은지 통돼지볶음으로 고고!

셔니밍 2022. 11. 7. 19:09
728x90
반응형
SMALL

부산 화전동에 하누리 한우 참소 국밥에 방문했어요! 

항상 한우 참소 국밥을 즐겨 먹었는데 

노래를 부르던 묵은지 통돼지볶음으루!! 

 

초저녁에 방문해서 한가롭게 먹음ㅎㅎㅎ 금방 차긴 했지만~ 

기본찬이 깔끔해서 좋아요~ 푸딩같은 계란찜까지 취저

드뎌 나왔어요~~ 

양파랑 파가 신선해 보이군요 ㅎ

밥이랑 국밥 국 까지 나와요~ 푸짐 ㅋㅋㅋㅋ 

돌솥밥으로 나오기 때문에 누룽지가 먹는맛,,, ㅎ

요즘 돌솥밥으로 나오는 집이 드물기 때문에 이것 때문에 방문 한다고 해도 틀린 말 아님 ㅎㅎ 

돼지 고기도 짱 많이 들어있어서 푸짐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돼지고기 냄새는 나지 않지만 비계가 두꺼워 식감이 쪼쿰 쫄깃쫄깃 했어요~! 

전 비계 다 떼고 먹음ㅋㅋㅋㅋ

 

국밥이랑 슝늉까지.. 너무 든든한 한 끼 였습니다~~ ㅎㅎ 다음엔 매운 소갈비찜으로 먹어 볼테야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