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화전동 남해식당 갈치찌개 갈치조림 먹었어요!

셔니밍 2021. 12. 10. 16:38
728x90
반응형
SMALL

화전동에 위치한 남해식당입니다. 

회사도 주변에 있고 원룸도 많아 사람들이 많이 방문하는 것 같았어요! 

저도 저번에 두루치기 먹었는데 맛있어서 재방문~ 

오늘은 갈치 찌개를 시켰어요! 고기도 꾸워먹을까? 했지만 그건 다음에 ㅎㅎ 

2인분 주문하고 기다리니 밑반찬이 이렇게나 나온답니다. 

여기는 반찬도 깔끔하고 맛있어서 제가 좋아해요 ! 

거기다가 계란 후라이까지 나옴 (반숙으로 구워주셔서 너무 맛있어요)

이집 후라이 잘하네~  

아 그리고 여기 오는 이유 중 하나가 뭐냐면 저 파김치 진짜 끝내줘요. 

달짝지근하니 진짜 맛있어서 놀랐어요~ 

가스버너를 준비해주시고 갈치 조림을 주셔요. 

다 익혀서 나오기 때문에 바로 먹으면 된다고 하시네요! 

갈치 한 5덩이는 들어있었어요. 

둘이서 가서 먹었는데 배부르게 잘 먹고 왔답니다. 

요즘 갈치 비싸던데 살도 통통하니 잘먹었어요. 

갈치랑 밥이랑 해서 앙~ 먹으면 또 이만한 맛이 없답니다. 

평소에 잘 먹지 못하는 갈치조림을 이렇게나 먹으니 완전 대만족이였답니다. 

 

재방문 의사 완전 있음!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