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강서구 화전동 밀양돼지국밥, 밀양뼈다귀해장국와 고기순대 먹었어요!

셔니밍 2021. 12. 10. 16:35
728x90
반응형
SMALL

얼마 전, 화전동에 방문했다가 수육을 먹고 있는 사람들이 

어찌나 맛있게 먹는 것 같은지..

계속 생각나더라고요, 참지 못하고 방 무운~! 

지나가다가 보면 항상 사람이 차있더라구요. 

그래서 어 ? 동네 맛집인가? 하고 방문! (청결할까? 걱정했는데 깔끔해서 놀랐!!!! )

 좌식도 있어요~ 테이블은 좌식 포함해서 14테이블 정도 되는 것 같았어요! 

얼마 전 부터 육개장을 하시는 듯

겨울에는 역시 뜨끈한 국물이 최고지요? 

저희는 뼈다귀 해장국 2개와 고기순대를 주문했어요. 

크 국물 빛갈이 너무 맛있어 보이죠? 

중요한 건 짜지 않고 구수하니 진짜 맛있어요. 잡내? 이런 건 진짜 하나도 안남!! 

뼈다귀 해장국 고기는 두 덩이 나오구요 살도 많이 붙어 있어 배부르게 먹을 수 있어요. ㅎㅎ

 

밑반찬으로 저 석박지와 무말랭이 무침 완전 내서탈~~! 

기대한 고기순대에요. 찹쌀 순대도 있었는데 

저희는 찹쌀순대보단 고기 파라 주문했는데 생각보다 한 대야 나와서 당황했지만 

뼈해장국 국물에도 넣어서 먹었는데 진짜 순삭 ㅠㅠ 

배부른데도 다 먹었어요! 저 소금장에 찍어먹어도 별미 였음! 

후식으로는 커피 즐길 수 있게 준비되어 있네요ㅎㅎ 

100원으로 파는 곳도 많은데 서비스 좋네요^^ 

화전동 오실 분들은 꼭 드셔보세요~  

다음에는 저는 모듬국밥을 먹을 예정입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