션이의 일상/맛집

경주 황리단길 황남옥수수에서 "옼수스크림"먹은 후기!! 옥수스크림? 옼수스크림!!

셔니밍 2022. 4. 7. 14:27
728x90
반응형
SMALL

경주 황리단길에 방문했어요

보문호수에서 황남쫀디기, 마요는 먹었지만

옼수스크림은 없어서 요기로 방문!

영업시간: 매일 오전 11시~ 오후 9시

줄이 많지는 않아서 한 5분 정도 대기 했던 것 같아요ㅎㅎ 

시즌상품인 옼수스크림을 주문! 

십원빵의 여파로 첨성빵이 눈에 안들어왓찌만 이거 쓰면서 먹고싶누 ㅠㅠ 

시즌이라서 주문 안되면 어떡하지 생각했지만 

다행이 주문이 되서 바로 받았지롱~ 

클래식한 비쥬얼 옥수수가 없어서 읭? 했지만 

아이스크림 자체도 너무 맛도리 ㅠㅠ 옥수수향이 은은하게 나는게

 

슈퍼에서 파는 찰옥수수 아이스크림보다 훨배 맜있네요 !! 

다 먹어갈때쯤 옥수수 발견 ㅋㅋㅋ 

없을 줄 알았는데 선물같이 있는 옥수수 알갱이덜~~~ !

 

저는 개인적으로 아이스크림만 먹어도 맛있었고 

남자친구는 옥수수랑 같이 먹는게 더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취향에 맞춰서 섞어서 드심 될 것 같아요 ^^ 

다음에는 첨성빵이랑 꼭 같이 먹어 보겠으 

저는 쫀디기와 옥수튀김보다는 옥수스크림 추천합니다!! 강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