션이의 일상/맛집

<기장여행> 샌드커피 다녀왔어요!

셔니밍 2023. 4. 13. 08:35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언니 출산 전에 기장으로 놀러 다녀 왔어요 ㅎㅎ 

숙소에만 있다가 커피마시러 샌드커피에 마실 나왔어요 ㅋㅋㅋㅋㅋ

카페 마당이 이쁘게 되어 있어서 따뜻한 날에 오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바람이 너무 많이 불어서 힘들었지만,, 그래도 이쁜 카페 

요즘 카페는다 비쌈 ㅠ_ㅠ

케이크도 과하지 않을 만큼 준비되어있고, 뒤쪽에 빵 매대가 있었어요~~ 

빵순이 여기 모여라~ 

마감 한두시간전에 다녀와서 빵이 조금 빠졌지만 

그래도 맛있었답니닷

디카페인도 있숴~~~ 

2층,3층은 마땅한 자리가 없더라구요 ㅜㅜ 

사람도 좀 있어서 ㅎㅎ 괜찮은 자리 없음

올라가는 길에 선인장이 이쁘게 심겨져 있어요.

우리집에 심겨 놨으면 좋겠다 ㅎ 

티스토리 사진 이모티콘 붙이기 어떻게 합니까!!! 왜케 오류가 많냐구!!!! 

고심끝에 고른 딸기페스튜리랑, 딸기라떼, 큐브라뗴, 아이스아메리카노 주문! 

밤에 불들어오니깐 더 이뽀

한 명씩 사진 찍었어요 ㅋㅋㅋㅋ

짜잔 가족샷

ㅋㅋㅋ 형부가 찍어준건뎈ㅋㅋㅋㅋㅋ 

옷 너무웃곀ㅋㅋㅋㅋ 나이키옷 자랑중~~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