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홍대개미 대창덮밥과 매운포크슬라이드덮밥! 더블유 스퀘어점에 다녀왔어요.

셔니밍 2020. 11. 19. 15:59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셔니밍이에요. 

홍대 개미는 덮밥류라서 간단하게 먹을 수 있어 자주 찾는 편이에요. 

상가 내에 위치해 있고요, 항상 건물은 깨끗하답니다. 

이 부분이 제일 마음에 들어요.

브레이크 타임이 있으니 꼭 참고하시고요. 

테이크아웃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배달주문도 많이 들어오더라고요. 

연어장, 간장새우장, 매운 대창 덮밥을 먹어보다 

예전부터 먹고 싶었던 대창덮밥과 매운 포크 슬라이드 덮밥을 주문했어요.>__<

우선 대창덮밥이 나왔고 매운 포크 슬라이드 덮밥이 나왔답니다. 

 

계란 있는게 너무 귀엽지 않나요? 

날개란을 좋아하는 저는 완전 대환영이었어요. 

매운 포크 슬라이스 덮밥은 그저.. 불향 나는 두루치기에 데워서 먹는 두루치기 고기 같았어요. ㅎㅎ 

다음번엔 다른 거 먹을 것 같아요. ㅎㅎ

맛있겠죠? 저는 이 노른자를 생으로 줘서 너무 맛있어요. 

신선해야지만 나올 수 있잖아요? 

대창에다가 와사비를 살짝 얹고 양파까지 얹으면 완전히 끝납니다!

ㅎㅎ 맛있엉 성헝 대창이 깔끔한 게 냄새도 안 나고 괜찮더라고요 ^^

이건 포크슬라이스 에요. 양파와 한입 먹고, 

숙주와 함께 얹어서 먹으면 아삭해서 식감이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비벼 먹지말고 얹어서 먹는 거 아시죠? 

비비면 맛이 없데요 ㅠ-ㅠ

다음번에는 또 대창덮밥 먹어야지 ^^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