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신떡 경성대점 배달 주문 했어요. 눈물우동세트 카레맛떡볶이

셔니밍 2020. 11. 22. 01:35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셔니밍이에요

주말이라서 오늘은 배달 시켜먹었어요! 

학창시절에 먹던 그 메뉴 

바로 눈물우동 세트를 주문했어요. ㅎㅎ 

친구들이랑 교복입고 다 같이 가서 허버허버 하면서 먹었던 기억이 새록새록 나요~ 

눈물우동

매운향이 솔솔 나는게 재채기 나오는 걸 겨우 참았네요.

국물말 살짝 먹어보니 확!! 매워요 ㅠㅠ 뿌잉 나 사실 맵찔인데잉 ㅠㅠ 

카레막떡볶이

눈물우동이 많이 매울테니 떡볶이라도 안매운거랑 먹자 해서 카레맛 떡볶이로다가 먹었답니다. 

냠냠 살~~짝 살짝매콤하지만 맛있네요 여전히

기본으로 구성되어 있는 튀김에 고구마 튀김이랑 단호박 튀김을 추가했어요. 

진짜 고구마 튀김이랑 단호박 튀김 끝장남~

 

오랜만에 추억에 젖은 신떡을 맛보다니 너무 맛있게 잘 먹었답니당 ㅎㅎ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