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농심 알쿠니아 황도 냠냠 시원해!

셔니밍 2020. 9. 27. 12:07
728x90
반응형
SMALL

짜잔! 남치니가 추석선물로 황도를 줬어용 ㅎㅎ
지난 설에도 맛있게 먹었는데 짱 반가웠다능 ㅠ.ㅠ

유통기한은 이렇게 큼직하게 표시되어 있어요!
이번 해에 다 먹을 듯 합니다.ㅋㅋㅋ

한박스에 3개가 담겨져 있어요~
통조림에 국물이 많이 들어있어서 근데 무게감이 있어요 ..ㅋㅋㅋ

여름에 먹으면 더 꿀맛이긴 해요~
하지만 언제먹어도 맛이쪈 ㅠㅠ

농심에서 황도도 판매 하는 건 처음 이네요.
☆알쿠니아란?
복숭아 통조림 브랜드라고 하네요~! 저는 과일이나 열매 같은 성분이 따로 들어간줄ㅋㅋ

샐러드나 주스 만들어도 맛있겠어요.

짜잔~ 남치니가 가르쳐 준 황도 맛있게 먹는법!
황도를 그릇에 먹을 만큼 덜은 후, 통조림 국물 조금, 얼음 동동동 띄어서 먹으면 시원하게 진짜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얼음이 녹으면서 별로 안 달구 짱!

아예 냉장고에 황도 통조림을 넣어놓고 먹으면 훨씬 더 맛있게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

야식으로도 뭐 먹기는 에매하고 과일도 차려먹기 귀찮을 때 그만이에요 ㅋㅋ
저 12시에 먹고 코 잤다는 ㅠ.ㅠ♡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