션이의 일상/맛집

더블유스퀘어맛집 짬뽕밥과 잡채밥 그리고 탕수육의 조화는 끝내줍니다.

셔니밍 2020. 11. 12. 10:45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
셔니밍이 탕수육이 너무 먹고싶어서 찾은 루이팡이에요.

면을 시킬까 하다순두부 짬뽕밥이랑 잡채밥 ,탕수육을 주문했어요. 맵기단계는 조절 할 수 있어서 2단계로 조절했네요^^

순두부 짬뽕밥(9.000원)

2단계는 그리 맵지않고 칼칼하게 매운 적당한 맵기였어요.
국물은 뜨거운데 순두부는 살짝 차가워요^^ 그점이 넘 아쉽

밥도 함께 나오고 양은 많아 2명이서도 충분히 먹을 것 같아요. 해물과 고기도 아낌없이 들어가 있답니다.

자극적이라해야하나 인공적인 맛이 강해서 먹고나면 물을 많이 찾게된다는.... ㅎㅎ

 잡채밥(8.000원)

짜장, 밥, 잡채, 계란 후라이까지 제가 좋아하는 건 다 들어있어요. WoW 👏

잡채가 특히 적당히 삶아져 탱글하니
간도 잘 맞아서 좋았어요.
그리고 짜장소스도 리필 되냐고 하니 된다고 하셔서
야미야미 먹었어요.

제가 가장 먹고 싶었던 메인 요리
탕수육 입니다.
고기가 커서 가위로 잘라 먹었어요.
고기도 튼실 하고 꽉 차있어요.

탕수육 소스에 파인애플이 가득!
다른 집과는 다르게 오이나 당근,양파등은 없었어요.
그래도 파인애플 덕분에 상큼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또 저는 개인적으로 유자향 나는 탕수육 소스가 뿌려진걸 너무 좋아해요. 우연히 맛 보고 난 후 잊을 수가 없다는..

결국 다 먹지 못하고 포장햇어요.
양도 푸짐하고 맛도 나쁘지 않아 가끔 방문하는 곳랍니다.

 



다음 번엔 요리류를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