션이의 일상/제품리뷰

막차 탑승 아이폰13미니 개봉기! 애플워치7 나이키 버전도 플라스!!

셔니밍 2022. 11. 10. 06:25
728x90
반응형
SMALL

휴대폰 싸게 파는 곳 찾아 삼만리..
김해갔다가 여기저기 갔다가 결국 젤 가까운 명지에서 해결 ㅋㅋㅋㅋㅋ 후 ^^

남치니 폰은 명지에서 해결,
난 알뜰요금제를 포기할 수 없어 자급제로 애플스토어에서 구매!

히히 사는 김에 정품케이스도 구매완룟!!!

넘 행보케요 행복케
빨리 뜯고싶어요 ㅎㅎㅎ

두근두근두근두근

색깔 진짜 너무 영롱
색 고른다고 고민 빡세게 함
핑크 했다 스타라이트 했다 미드나이트 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수만번은 바꾼듯

진짜 넘나리 영롱
엘지는 알뜰폰보다는 엘지요금제가 젤 저렴하기 구매 할 수 있음 ㅋㅋㅋㅋ

무튼 자급제에 알뜰폰 만세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