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출근할 땐, 맥모닝 만한게 없어요! 최애메뉴 소시지에그맥머핀세트, 동서고가로 출근길 너무 막혀ㅠ_ㅠ

셔니밍 2020. 9. 17. 11:40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셔니밍 왔어욤 :-)

오늘은 울 사랑꾼 남치니가 출근길에 데려다준다며 집 앞에 7시까지 와있어서

덕분에 편하게 출근했어요ㅎㅎ

어제 야근해서 진~짜 피곤했는데 잘됬다고 바로 생각

제 직장은 신평에 있어서 차타고 출근할 땐, 동서고가로로 가요!

가는 길에 맥도날드 황령DT점이 있어서 들려서 소시지 에그 맥머핀 세트 2개 포장~

해쉬브라운..ㅋㅋㅋ 기름 무엇? ㅋㅋㅋ

 전 맥머핀 거의 먹어봤지만 제가 제일 좋아하는 소시지 에그 맥머핀ㅎㅎ

패티의 그 짭쪼롬한 맛이랑 계란 또 체다치즈까지 이 조합이 정말 사랑합니다 ^^

따뜻하고 무엇보다 빵이 질기지 않아요.

보통 치아바타 샌드위치 같은 거 먹으면 질겨서 턱이 아프곤 했는데

맥날은 부드러워요.

저는 아이스 커피, 남치니는 제로콜라를 시켰어요~

차는 K5 신형인데 저자리가 마치 원래 해쉬브라운을 놓으려고 만든 자리처럼 찰떡같네요 ㅋㅋㅋ

황령 터널에서부터 막히고 이제 합류 부분..

그래도 이 구간만 지나면 좀 뚫려요. 그래도 동서고가가 젤 빨라요. ㅋㅋ

던킨 치아바타 샌드위치도 맛있다고 들었는데 꼭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

 

여러분도 오늘 하루 잘 보내시길!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