션이의 일상/맛집

명랑부대찌개&돈까스 신평점 매운돈까스와 우삼겹 찜으로 찜뽕

셔니밍 2020. 11. 6. 14:10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셔니밍입니다^^

오늘 점심은 회사 밥이 아니라 맛있는 돈까스와 우삽겹 찜으로다가 먹으러 왔답니다.

워낙 신평에는 먹을게 많이 없어서 대표적으로 영진 돼지국밥 본점으로 유명하죠? ㅎㅎ

얼마 전에 여기서 부대찌개를 먹었는데 완전 푸짐하고 맛있더라구요ㅠㅠ 짱짱!

그래서 다른 메뉴도 실패 없을 것 같아 먹으러 방문했습니다.

 

주문한 매운 돈까스 (8.500)

매운 돈까스도 맛을 고를 수 있어요. 덜매운, 매운, 아주매운

저는 매운 음식을 잘 못먹긴 하지만 남자친구가 매운걸 좋아해서 매운으로 시켰어요.

 

맛있게 매워서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할라피뇨와 단무지, 피클이랑 샐러드 까지

매장에 홍보하는 동영상을 띄어 놓으셨는데 매일 직접 두드리지고 수제로 관리 하시더라구요~

어쩐지 맛이 달랐네요. ㅋㅋ

 

무엇보다 매운 소스가 부어서 나온 돈까스인데 바삭거리는게 신기.. 저는 다음에 또 이거시키고 싶어요.

우삼겹 찜 (10.000)

공기밥은 미제공이고 우삼겹 찜이랑 소스장만 나와요!

그래서 저는 밥을 하나 더 시켜서 돈까스랑 나누어서 먹었어요.

진짜~~~~ 저 편백찜, 소고기말이찜등 비슷한 음식을 많이 먹었지만 여기가 가성비 최고 짱

다른 곳은 저 한판이 2인분 가격이잖아요~ 저건 1인분이랍니다. ㅋㅋ

소스장은 핫소스, 간장에와사비장이랑 같이 나와요.

남자친구랑 저랑 정말 배 터지게 먹어 와서 저는 소화제 먹었어요. ㅋㅋ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기다렸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몇일 전 부대찌게 먹었을 때 보다 더 만족!!

직원 분들도 너무 친절하시고 기분이 좋았답니다~^^

저희 살짝 대기하는 시간이 있었는데 대기음료라고 해서 스프라이트뚱캔하나도 나오더라구요~ 굿굿

 

재방문 의사 만땅입니다.

 

아참, 그리고 부대찌개는 2인분 이상 주문 가능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