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추천 파인트 사이즈로 즐겨요. 큐브 블럭 아이스크림도 포장했어요.

셔니밍 2020. 11. 14. 00:17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셔니밍이에요ㅎㅎ

밥 먹고 후식 타임~ 배부른데 후식은 빠질 수 없죠?
배스킨라빈스에 방문했어요.

 베스킨 라빈스는 매장 내부, 외부는 정말 깔끔해서 이용하기 좋은 것 같아요.

 아이스크림 가격이 후들후들하지만
그래도 맛있으니까 ^^

저흰 파인트로(3가지 맛) 주문했어요.

배스킨라빈스에서 판매되고 있는 MD는 탐나지 않은 적이 없었어요.

 카카오 프렌즈의 캐릭터는 안 좋아하시는 분들이 없겠죠?

나중에 아기 낳으면 토이 컵 사서 주고 싶어요 꼭! 
너무 이쁘죠 ㅠㅠ 영롱해ㅋㅋ

1년 전만 해도 큐브아이스크림 종류가 많이 없었는데

요새는 많이 나오나 봐요 생각보다 다양해서 놀람!

 

제가 방문한 매장에는 종류가 다양하게 있네요.

아몬드 봉봉봉/ 엄마는 외계인/ 그린티/ 초콜릿 무스/ 뉴욕 치즈케이크/ 슈팅스타/ 순수 우유/ 아이스 호떡/ 체리쥬빌레

11월 혜택도 있어 이용하실 분들은 잘 활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배달로 주문했을때 해피포인트 5% 적립!

kt가 멤버십은 잘 되어 있나 봐요.
30% 할인도 되고 스타벅스 사이즈업도 되니..
다음번엔 KT 통신사도 한번 생각해 봐야겠어요!

삼성카드, 우리 카드, 현대 M 카드 할인 혜택도 있으니
카드사 홈페이지를 참조하시면 됩니다~^^

파인트 아이스크림

민트 초코, 아몬드 봉봉, 사랑에 빠진 딸기

이 중에서 제가 제일로 아끼는 아이스크림은 사랑에 빠진 딸기예요. 

살짝 들어있는 딸기, 초콜릿, 치즈케이크. 세 가지 맛을 다 볼 수 있거든요~

집에 돌아와 포장한 아이스크림을 한번 볼까요?

엄마는 외계인/ 뉴욕 치즈 케이크/ 아몬드 봉봉봉/ 그린티

사빠딸은 없지만 4가지 맛 모두 애정 하는 아이스크림이랍니다. 

뚜껑에 일회용 숟가락이 내장되어 있어요. 

그래도 요청하셔서 조금 더 얻어 올걸.. 하는 아쉬움이 있어요.

뉴욕 치즈케이크 큐브

치즈케이크는 매장에서 먹던 것보다는 자잘한 알갱이로 되어 있어요. 

 

그린티 큐브 

아몬드 봉봉봉 큐브

엄마는 외계인 큐브 

 

큐브는 집에서 쟁여두고 먹으면 돼요! 

보관도 용이하고 특히 아이들이 있는 집엔 크기도 적당해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네요 ^^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