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부산강서구 화전동 포춘차이나 간짜장,짬뽕밥에다가 군만두 후기~ 재방문 절대 없음

셔니밍 2022. 5. 3. 16:58
728x90
반응형
SMALL

간짜장 \7,000
짬뽕밥 \7.000
군만두 \5,000

저희는 오랜만에 중국집이 당겨 한번 먹어 봤어요~
면이 특이하죠 ?
후기가 좋아 기대하면서 주문!

맛있었어요~ 간짜장 맛없게 하기 힘들죠? 간짜장 맛이었어요 ㅎㅎ

제가 시킨 짬뽕밥이에요,.
면이 부담스러워 시킴~ 매콤한맛이나 얼큰한맛 없이
무난한 짬뽕국맛 무난했어요ㅎㅎ

군만두도 먹고 싶어 추가했는데 진짜 실망 ㅎㅎㅎ
기름은 뚝뚝흐르고 뜨겁기만 하고

무엇보다 너무 기성품맛... 오천 원인데 돈 아까워 죽는 줄

결국 두개정도 먹고 나머지 포장해달라고 하니깐
들고 가더구먼 투명 비닐에 달랑 넣어서 주데요? ㅋㅋㅋㅋ

스티로폼에 보통 포장해주지 않나.. 그래 .. 없다 치고 검은 봉지에 한 번 더 담아줘야 하는 거 아닌지
진짜 성의없게 담아줌ㅋㅋ 그냥 놔두고 오려다가 그냥 집 와서 음식물쓰레기로 버림ㅎㅎㅎㅎ

맛이라도 평타치면 모르겠는데 그런것도 아니고
ㅎㅎㅎㅎㅎ걍재방문 없음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