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신평동 영진돼지국밥 본점!

셔니밍 2020. 9. 22. 21:58
728x90
반응형
SMALL

오늘은 신평에 있는 영진 돼지국밥 본점에 다녀왔어요.

벌써 2번째 방문!

요로코롬 기본 찬들이 준비 되어 나와요.

영진 돼지국밥 하면 수육 백반이죠~

수육 백반 구성도 알차요~!

두부에 볶음김치까지.. 술은 안먹지만 술안주로도 딱일것 같네요 ^_^

드디어 나왔어요!

신평점은 본점이라서 그런지 항상 사람이 많아요.

점심시간에는 줄 맨날 서있는것 보곤 한답니다.

안 서있었던 적은 없어요. ㅋㅋ 오실려면 저녁에 오시는걸 추천합니다!

저희는 저녁시간쯤에 가서 줄 안서고 먹을 수 있었어요.

테이블회전율이 좋아서 그런지 고기도 신선해 보인다는~ 누린내도 하나도 안나고 담백 그 자체..!

 

고기랑 부추, 소면과 함께 넣어서 먹어봤는데 진짜 줄 서서 먹고싶은 맛이에요~ 무엇보다 가게직원분들이 친절하기도 하고 수시로 필요한 반찬 리필해 주시고 국물도 더 필요하시냐고 물어보셔서 리필 했네요.ㅎㅎㅎ

 

 전 찹살 순대는 안좋아하지만 수제 순대는 좋아해요. 

좀 과한 감이 있지만 그래도 또 언제 방문할 까 싶어서 주문!

 맛이 굿굿!!!!!

양이 너무 많아서 포장 를 부탁하니 포장용기를 주셔요! 저는 볶음 김치도 가지고 가고 싶었지만 차에 냄새가 많이 날 것 같아서 그냥 순대만 포장해 갔답니다.

무 맛있었어횽 ㅎㅎㅎㅎㅎ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