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신평 프롬슈가비 디저트 파티!

셔니밍 2020. 9. 25. 16:01
728x90
반응형
SMALL

오늘은 디저트를 한아름 안고 퇴근하니 너무 설레는 하루 네요.

저희 회사 근처에는 프롬슈가비라는 카페가 있어요! 주변에 있는 카페 다 가봤지만 여기가 젤루 맛있어서 점심시간 마다 자주 방문한답니다.

자주 먹는 것 중에 하나인 에그타르트 에요. 내일도 먹을꺼 미리 쟁여 놔야지 해서 4개 샀답니다.

또 체다치즈 스콘이라고 쎄지 않은 아주 살짝 짭쪼롬한 스콘이에요. 우유랑 먹으면 찰떡 ㅠㅠ

그리고 제일 기대한 돼지바 케이크를 한번 포장 해 왔어요.

 

항상 인기 많은 곳이라 퇴근 하고 저녁에 가려면 품절.. OTL 

그래서 미리 배민오더로 예약하고 찾아 간답니다아~~

짱 맛있겠죠?ㅎㅎ 진짜 진~한 돼지바를 먹는 기분이더라구요.

여기 아메리카노는 고소한 원두를 쓰는지 신맛이 없어서 너무 깔끔 ><

제가 제일 좋아하는 커피 맛이에요. ㅎㅎ

좀 알아준다? 하는 비싼 카페 방문하다 보면 거의 대부분 셔.... 왜 그런지 모르겠네요?

너무 맛있는 프롬슈가비 추추추추천~~~

 

 

아메리카노: 2,000

에그타르트: 2,500

체다치즈스콘: 3,000

돼지바 케이크: 6,000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