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20 어쿠스틱포레스트 윤도현 단독 콘서트 단독공연! 후기 정준하님도깜짝방문

셔니밍 2020. 11. 10. 11:32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셔니밍입니다.

정말 좋은 기회에, 좋은 가격으로 윤도현님의 단독 콘서트

<2020 ACOUSTIC FOREST> 부산공연에 다녀왔습니다.

첫 콘서트 관람이에요! 🤗

 

 

 

공연 가기 전, 예매 직전까지 걱정이 태산이였어요.

(무대랑 거리가 너무 멀어서 티비보는거랑
다를 바 없으면 어쩌지?
너무 잔잔한 곡만 하지 않을까? 기대 이하면 어쩌지?)

정말 쓸~~~데 없는 생각이였어요. 🤢🤢
고민 하시는 분들 당장 예매하셨으면 좋겠어요.

코로나로 인해서 거리 유지도 관계자 분들께서 잘 해주셔서 좋았어요.

 

 

공연 시작 전 1시간 전부터 오신 분들도 많고 다양했어요.

저흰 1시간 전 부터 가서 티켓수령하고, 바로 주차 고고~ 안쪽 주차장은 널널해서 다행이다 싶었어요.

일찍 간 이유는 또 1시간 전부터는 주차통제가 이루어 지거든요 ^^

저희도 그냥 외부에 주차를 하고 들어갈까.. 했지만 그리 차가 많지 않아서 원활했어요.

 

 

일찍 가셔서 준비되어 있는 포토존!

가자마자 바로 찍었어야 하는데 자리 찾고 한다고 뒤늦게 갔는데 조금 줄서서 찍었어요.

포토존도 힐링에 어울리는 캠핑소품이 비치되어 있었고

앉자마자 우와 이 의자 편하다 ~라는 생각먼저 했어요. ㅋㅋ

얼마 전 캠핑의자를 구매했는데 이놈의 욕심^^;

저는 뮤지컬을 보러가든, 어딜가든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는게 너무 부끄러운데..☺

남는건 진짜 사진 밖에 없다고들 하잖아요.

부끄러움도 잠시 부끄러움마저 추억이 되어서 이제는 꼭 찍는 편이랍니다.

여러분도 꼭! 찍으셔요 ^^

 

 

공저희는 중간보다 살짝 뒤였는데 그래도 잘 보여서 좋았어요! 딱 중앙부분이였거든요.

기대하는 마음을 안고 공연시작 와 세션,, 음향도 끝장나게 좋네요. 이래서 콘서트에 오는구나 느꼈어요.

윤도현님의 룩도 뭔가 가을을 생각하신듯한 체크통바지에 하얀셔츠를 입으셨는데

이렇게 멋진 분이셨나,, 역시 연예인은 다르셔요 ㅠㅠ 중후한 느낌에 분위기까지 너무 좋았어요.

사진촬영금지라는 말이 없어서 그런지 전부 사진과 동영상을 찍으시더라구요!

저도 동영상은 찍었지만 본공연의 그 분위기와 가창력이 다 담기지 않기에..

저는 무대 감상하는데 집중 했어요.

잔잔한 노래에, 또 신날때 신나고 파워풀 할때엔 또 파워풀한 그 무대가 너무 힐링의 시간이였어요.

여러분도 무대에 집중하시면 더 감동있는 공연이 될거라고 믿어요.

 

 

공연이 한창 무르익을 때 쯤 예정에 없던 게스트~~ 정준하님이 서울에서 콘서트보러 오셨어요!

갑작스럽게 무대에 올라가셔서 그런지 긴장을 많이 하신 것 같더라구요 ㅎㅎ

정준하님도 너무 멋있고 연예인을 떠나 같은 사람이라는 느낌을 받아서 친근했답니다!

두 분이 서로 아껴주시는게 보여서 보기 좋았어요.

 

그리고 막바지에 공연이 끝나고 앵콜 공연이 있었지만 저는 기다리다 갈까.. 하다 끝까지 있었는데

앵콜 곡도 꼭 들으셔요 ^^ 나갈 때 그리 붐비지 않으니 꼭 듣는 걸 추천해요.

맨 마지막에는 CCM을 불러주시는데 영상으로 여러 가수와 함께 부르는데 너무 감동적이였어요.

 

 

여러분도 힐링의 시간을 가지시길.. 다음에 꼭! 또 갈려구요.

SONG LIST는 따로 올리지 않을게요.

숨은 명곡도 많고 모르던 곡을 콘서트에서 들으니 정말 감동이 있었거든요 ^^

 

그럼 안뇽!

 

 

(+제 앞앞자석커플이 거리좌석 무시하고 나란히 앉더라구요..

그래서 제 앞 남성분이 거기 띄워 앉아야 한다 말씀드리는거 같던데 무슨상관이냐고 막 따지시더라구요..

공연 중간에 다시 띄어서 앉으시긴 하셨지만... 할말하않입니다. 우리모두 질서 지켜서 더 좋은 공연이 되길~~! )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