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BHC 뿌링클 맵소킹 먹어봐^^

셔니밍 2020. 9. 19. 23:49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 오늘 저녁은 치킨 ㅎ.ㅎ
뿌링클은 맛있지만 좀 느끼하고.. 그래서 맵소킹으로 시켜봤어요!

냄새 죽이더라구요. ㅋㅋㅋㅋ
기대 감을 가지고 오픈!
어? 좀 짜겠다.. 했는데 괜찮았어요 ㅎㅎ
맛있어요! ..... 닭다리만........

그리고 매콤~~! 같이 오는 소스도 있는데 그건 너무 매워서 계속 헥헥 거림

아니 닭이 전체적으로 퍽퍽했어요 ㅠ.ㅠ 살도 별로 없고.. 또 치즈볼이 안와서 다시 전화했는데.. 무튼ㅋㅋ

 치즈볼 다시 가져다 주셨는데 굳어있었지만 걍 먹었어요 ㅋㅋ 식어도 치즈볼은 맛있네요!

꿀호떡은 완전 비추 .
꿀 소스가 뭐라해야하지 약간 질퍽 한 느낌?
제 입맛엔 별로 더라구요융 ㅠㅠㅠ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