션이의 일상/셔니밍의 건강다이어트

다신샵 단백한씨 달달한 카카오 구매 후기

셔니밍 2021. 5. 1. 15:35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셔니밍이에요!
요즘 다이어트 하구 있는데요~

다신샵에서 통밀빵, 그릭요거트 등등 구매하면서 첫구매시 100원에 단백한끼 3종(곡물맛, 말차맛,카카오맛) 를 준다고 해서 바로 겟!

아침에는 출근한다구 정신이 없어서 회사에서 간단하게 먹거나 차 안에서 주로 먹는 편인데요.

아몬드 브리즈 우유와 단백한끼 카카오의 조합
궁그매궁그매~~!!

우유팩 잘라서 넣어줍니다.
지퍼백에 지퍼를 채우고 섞어주면 됩니당~~
손으로 요뮬요뮬 안풀린 가루 풀어주면서 열심히 섞었어요 ㅎㅎ

쉐이커 통에 쎄게 섞으면 더 잘 섞일 것 같지만 나름 잘 섞였어요!

맛은 덜 단 초코우유 맛이에요 ㅎㅎ 맛있음!
두유나 일반우유에 타거 먹었으면 훨 맛있었을 테지만 저는 다이어트 중이니 ㅎㅎㅎㅎ 물에 안타먹는게 어디에여~ 추천!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