션이의 일상/셔니밍의 건강다이어트

울산 영남알프스 간월재 등산 추천 주말엔 등산!

셔니밍 2021. 5. 8. 14:53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셔니밍이에요~!
봄이라 날씨가 너무 좋죠?
양산에 간월재에 다녀왔습니다.

저희는 "배내통하우스"에 주차했어요.

등산하시는 분들 많이 주차하시더라구요.

울산 가는 길 하늘 너무 이쁘죠?

아침에 일찍 가려했다 오후에 출발한다는.. ㅎㅎ

차는 주차장에 주차하고 올라가 봅시다!

차는 못 올라가게 막아 놓았어요~


어릴 때 이후로 처음 제대로 가보는 등산 ㅎㅎ 너무 기대돼요.

간월재가 올라가기 완만하다고 해서 도전~

5분 정도 걸으니 바로 펼쳐지는 풍경! 🤩
올라가지도 않았는데 이렇게 이쁘다니 ㅠㅠ

오늘은 날씨도 좋고, 적당한 바람이라 힘들진 않았어요.
하지만 아침에 가는 걸 추천할게요. ㅎㅎㅎ

정상까지는 1시간 30분 정도 소요돼요.
순간순간 그냥 하산할까.라고 생각했지만 오를 때마다 또 다른 장관들이 펼쳐져서 꾹 참았답니다!

으아..  마스크 때문에 올라가기 더 힘들었어요 저는..

사람 없을 때 마스크 살짝 당겨서 산 냄새 맡으니 살 것 같았어요 ㅋㅋ 

마스크 없으면 진짜 바로바로 올라갈 텐데!!! ㅋㅋ

 7~8살 아이들처럼 보이는 친구들도 올라가서 대단하게 느껴졌어요.
저도 열심히 오르다 보니 드디어!!!!
드디어 정상이 다가와요 ㅠㅠ

올라와서 맞는 바람도 너무 청량하고 시원했어요.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많았어요.



화장실도 있었지만 주말에는 물 수급이 부족해서 아예 안 나오더라고요.
대신 손청결제가 비치되어 있었어요.
그래서 너무너무 찝찝.. ㅠㅠ

올라오면 구조대도 대기하고 계시더라고요.
그리고 매점도 있는데 컵라면, 생수, 물티슈 등 판매하고 있어요. 카드결제도 가능!

음료수는 자판기에서 뽑아 먹을 수 있는데 현금만 가능.. 현금을 챙깁시드아!

저희는 물이랑 물티슈 사서 호로록 내려갈 준비 했어요. 

라면 드시는 분들도 많이 계셨어요.
여기 와서 먹는 라면은 진짜.. 잊지 못할 라면이 될 것 같아요. ㅋㅋ저도 다음엔 꼭 라면을 먹으리

좀 쉬다 보니 계단을 쭉 오르면 더 높은 것에서 멋진 장관이 펼쳐지겠죠?

저희는 아쉽게도 부산 가는 시간이 빠듯할 것 같아 패스~



하산하는 데도 다리가 후들거리지만 풍경 보면서 내려오니 너무 좋았어요. 

이래서 등산 오는 건가 싶더라고요!!  신발도 왜 등산화를 신는지 알겠다는 ㅠㅠ 돌이 신발에 미끌리고 그렇더라고요. 

등산화도 하나 장만해야겠어요! 

 

*산에 갈 때 필수품

-물, 물티슈. 현금, 모자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