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이야기/정보공유

<부산예복추천>루쏘소 동래점 신랑 예복 상담 후 바로 계약 진행 후기!

셔니밍 2022. 11. 24. 19:10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셔니밍입니다! 

신랑 예복을 맞추려고 범일동 웨딩시티에도 가보고 

여기저기 알아보았지만 결국 돌고 돌아 루쏘소 탕탕! 

사실 올해 결혼한 언니 형부님도 여기서 하셔서 결론은 여기로 할걸 이미 알고 있..ㅋㅋㅋㅋ

루쏘소 바로 오른쪽에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나와요! 

협소하니 참고 바람! 저희는 오후 5시에 예약 후 찾아갔어요. 

날짜 미스로 예약 변경했는데 바로 본식 날짜랑 전화 주셨던 걸 알고 계셔서 

기억력 완전 최고이신 사장님 굿

들어가자마자 구두랑 넥타이가 티피 되어 있어요. 

이렇게 다른 분들께서 예약해놓으신 예복도 걸려있답니다.

작년에도 왔었는데 막상 제 남자 친구 예복 맞추려 하니깐 

긴장되더라고요! 

 

더블슈트도 너무 멋진 것 같아요 ㅋㅋ 

베스트도 이쁘고~ 저 만약 남자였다면 수트 많이 샀을 듯 ㅎㅎ

재질 책자도 이렇게 느낌 있게 있네요~ 

이달의 프로모션이에요~ 

이태리 원단 구아 벨로, 

잉글랜드 원단 알프레도 브라운이에요! 

 

웨딩 패키지를 주로 이용 많이 하신답니다. 

하지만 저희는 스튜디오 촬영을 미리 해서 너무 아쉽 ㅠ_ㅠ

사실 촬영용 대여복이 필요 없다고 해서 단품만 할까? 생각도 드는데 

수제화랑 맞춤 셔츠를 맞추려면 돈이 더 들기 때문에 

구두 하려면 무조건 패키지 하는 게 이득! 

그래서 저희는 A타입으로 진행했답니다 ^^ 

구아 벨로와 알프레도 브라운 원단이에요~ 

원단이랑 색상을 골라야 해요!

 

사실 여러 군데 다녀봐서 이 두 개가 젤 좋은 원단 같아요^^ 

ㅋㅋㅋ 입어보니 이태리는 조금 광택 있는 느낌이고 

영국 원단은 빳빳한 재질이에요! 

 

이걸로 이미 정하고 온 예랑ㅋㅋㅋㅋ

이게 광택있는 이태리 원단이에요~ 

저는 왜 이게 더 이뻐 보일까요? 젊은 느낌이에요! 

요건 영국 원단! 

그레이 색이라 그런지 얼굴이 조금 칙칙

울 예랑이는 그레이는 잘 안 받는 편인가 봐요! 

그래서 네이비색으로 골랐답니다 

이제 구두를 고를 차례예요~

수제화이고 앞쪽에 턱이 있는 스타일입니다! 

흔하지 않아 이쁜 것 같아요 ^^ 

보통 유광보다는 무광을 추천한다 하시더라고요~ 

예랑이 당연히 검은색 할 줄 알았는데 진 초코 ㅋㅋ 

은근히 화려한 걸 좋아하는 것 같아요 ㅋㅋㅋㅋ

 

이렇게 구두만 따로 맞추러 오시는 분들에게는 선택의 폭이 좀 더 넓어요~ 

하지만 예복을 필요로 하시는 분들이게는 선택지가 많다 보니깐 조금 힘들어하셔서 

비치 안 해놓으신데요~! 

이제 발 사이즈를 재야겠죠~? 

발등이 높은 예랑이

이렇게 사이즈 채킹 완료! 여기서 놀라운 사실을 알게 됨 ㅠㅠㅠㅠ 

울 예랑이 발이 245mm였데요!! 

발등이 너무너무 높아 맞는 기성품이 255mm이라서 255mm 신었었는데 ㅋㅋㅋ

대박사건

수제화이기 때문에 발등을 높이 제작하면 크기도 245를 신으면 

작지 않을 거라고 하셔서 믿고 주문~~~!! 넘 신기방기

재킷 버튼 개수 고르기

안감 고르기

주머니 스타일 고르기

재킷에 옵션 추가하기 (선택사항)

바지 주름잡을지 고르기

단추 모양 고르기

셔츠 각도 고르기 

셔츠 재질 고르기 

셔츠 소매 스타일 고르기 

셔츠 단추 스타일 고르기 

휴 고를 것 대가 많습니다 ㅋㅋㅋ

수제다 보니깐 진짜 고르는 것도 많고 그래도 맞춤이라서 기분은 좋네요 

이제 본격적으로 시작된 재촌 시작!

이렇게 바지를 갈아입고 나왔어요!

바지 밑단 길이도 체킹하고 혜랑이가 평소에 바지를 엄청 내려 입는다는 걸 알려주심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사장님 ㅠㅠㅠㅠㅠ 제가 백날 이야기해도 안 들었거든요 ㅋㅋㅋ

귀여워 

제로 페이도 되고 동백전도 가능해요! 

제로페이 온누리인 줄 알고 백만 원 결제했다 취소 ㅋㅋㅋㅋㅋ 

형부랑 언니랑 같이 가서 부탁해서 30만 원씩 결제 ㅋㅋㅋ 

맞추고 밥 먹고 카페로 고고싱~~~! 

예복 맞추고 기분 좋은 예랑이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