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이야기/정보공유

시소카드 청첩장 수령 후기, 일러스트 청첩장 추천!

셔니밍 2022. 11. 25. 00:14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셔니밍이에요~
결혼 준비 빠듯하게 하고 있어 바쁩니다. ㅋㅋ
준비한지도 오래되었는데 왜그런지~
친언니가 선택했던 시소카드~ 저희도 시소카드로 탕탕!
일러스트 제작 의뢰 해서 드뎌 왔습니다!

주소는 제대로 왔지만, 내용물이 다른 신랑신부님의 청첩장 ㅠㅠ
그래도 시소카드에서 빠르게 대처 해주신 덕분에 다음날 퀵으로 바로 받을 수 있었어요!

뽁뽁이로 안전하게 도착한 나의 청첩장!!!
300장 주문하면 액자는 서비스인데 200장 주문만 하고 액자는 따로 구매!
씁 300장 주문 할 껄 그랬나~

짜잔~ 이렇게 100개씩 포장 되어있어요! 장 수 안세도 되서 좋음 ㅋㅋㅋ
스티커도 서비스로 주셨고, 청첩장이랑 봉투도 여유 있도록 몇장 더 주셨답니다

드디어 완성된 나의 청첩장!!
사실 시소카드에 여러번 시안 수정 요청을 해서 죄송할따름 ㅠ
다 반영해주심!!

이렇게 시안이 나오면 문자로 시안이 나와 확인 해달라고 연락이 온다~
그래서 바로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시안 확인!
마음에 들었지만 먼가부족해 ㅠㅠㅠ
사실 루미디아드레스샵에서 보라색 드레스를 빌렸는데
루엘 스튜디오에서 제대로 살려주지 않은 것 같아서 아쉬울 따름ㅠㅠ

의뢰한 사진은!!!! 

일러스트 의뢰한 사진 (신랑 앞으로 보는,손잡는 그림으로 의뢰)


서울에 203사진관인가,, 같은 드레스인데 색상만 다른 분홍 드레스 보고
역시 서울이구나 하고 생각함 ㅠ_ㅠ
아쉬운 나머지 청첩장으로 보라색 드레스로 제작했는데 이것만은 제대로 만들어주겠으! 하고
다시 재 수정요청! 머리가락 앞으로 그려 달라고 수정 요청 했는데

반영이 안되었는지 변동사항이 없고
봉투만 수정 되었길래 2차 요청함 ㅠㅠ

1차 시안

 

봉투는 날짜 밑에 신랑 신부 이름으로 해서 수정 완료!

2,3차 시안을 거쳐 최종으로 나온 나의 청첩장!! 

최종 시안

원래 검은색 머리 였는데 실제 머리 색상이 갈색이라 

갈색으로 변경 완료! 

시소카드 이지은 디자이너님 복받으십시요..

감사합니다..

 

2,3차 변경된 시안 보이시나용? 

하단에 이름 배치 하지말고 양쪽으로 신랑신부 넣어서 배치 했다가 

다시 원래대로 변경해달라구 하고 다 한글로, 머리색상 변경등등 작가님 진짜 짜증나셨을것 같아서 

죄송하네요 ㅠㅠㅠㅠㅠㅠ 

이렇게 잘 반영 해주셔서 너무 감사하답니다 ㅎㅎ 

이렇게 구매한 액자도 두고두고 잘 쓰겠습니다 ^^ 

시소카드는 일러스트 맛집입니다 여러분~ ^^ 

너무 맘에 들어서 일러스트 구매 요청글 남김ㅎㅎㅎㅎㅎㅎㅎㅎ

실제로 만난 나의 소중이 청첩장!! 

세상에 한 장뿐이라 더 특별한 것 같아요!

실물로 본 나의 청첩장! 

결혼 준비 하고 있는 중에 제일 맘에 드는게 청첩장입니다. 

시소카드 강추! 작가님 싸랑해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