션이의 일상/맛집

명지 이디야카페 티라미수라떼, 토피넛라떼

셔니밍 2020. 10. 15. 17:04
728x90
반응형
SMALL

오늘은 명지신도시에 위치하고 있는 이디야 카페에 다녀 왔습니다!

 카페 내부가 깔끔하죠?
이디야에서 스틱 커피로도 출시 했네요!
제가 애정라는 토피넛라떼 스틱도 있어요 ㅎㅎ
사고 싶은 충동이 있었지만.. 꾹 넣어두고.

깔끔하게 되어 있어요~
주문은

토피넛라떼, 티라미수 라떼로다가!

토피넛은 늘 큰 사이즈로 먹어요^^
왜냐면 항상 남자친구랑 나눠 먹거든요.
저희 둘다 너무 좋아하는 메뉴에요!

 이건 티라미수 라떼 남자친구가 안먹어본 메뉴를 자주 먹는데 오늘은 티라미수로 정했나 봐요~ ㅎ

결과는? 대실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달아서 뒷골이 땡기네요.. ㅋㅋㅋ

토피넛만 신나게 흡입 했어요 ㅎㅎ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