션이의 일상/맛집

광안리 오뜨 에서 커피 한잔!

셔니밍 2020. 10. 15. 17:07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은 광안리에 위치 하고 있는 오뜨에 다녀 왔습니다!

썸머라떼
비엔나 커피
이렇게 주문했어요!

크.. 역시 광안 대교네요
언제봐도 너무 이뻐요!

 썸머라떼.. 진짜 최고네요
바닐라 아이스크림이랑 라떼의 조화 ㅋㅋ
많이 달지도 않고 고소하니 짱^^

비엔나.. 컴플레인 걸려다.. 그냥 한입 먹고 버렸습니다.
가끔 방문해서 아인슈페너 먹으며 참 맛있다 라고 생각했는데 오늘은 크림이 걸~~~쭉 질퍽 하니 화장품향도 나는 것 같고.. 아 진짜 못 먹겠더라구요.

함께간 일행도 와 이거 최악이라며..

썸머라떼는 진짜 맛있네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