션이의 일상/맛집

용호동 W스퀘어 현풍 닭칼국수 매운김치 짱이야! 갈비만두까지 ☆-☆

셔니밍 2020. 10. 24. 19:26
728x90
반응형
SMALL

오늘은 드뎌 돌아온 주말 ♡
3~4시쯤 늦은 점심을 먹어요.
오늘 저녁은 늦게 먹을듯.....ㅎㅎ

용호동 W스퀘어를 자주 방문하는 편인데요.
맛은 보장 된 믿고 먹는 현풍 닭 칼국수를 먹었어요!

방문할 때마다 닭칼 세트, 닭칼국수만 먹어봤는데 다른것도 한번 도전!!?
배달로 얼큰 칼국수도 먹어봤는데 얼큰하니 굳이더라구영ㅎㅎ

기본 반찬은 단무지, 김치 이렇게 나와요.
앞접시 그리고 수육찍어먹는 장까지 ㅎㅎ

한번은 엄청 짠 맛이 강한거에요 ㅠㅠ
자주 방문하는데 이상하리만큼!
그래서 처음으로 간이 안된 육수를 요청했는데 부어서 먹으니까 맛있음^^ ㅎㅎ

수육이 제일먼저 나왔습니당.
비계가 많아 실망했는데 어라? 비린 맛이 안나서 만족!
한방으로 삶아서 그런지 한방 향이 나면서 괜찮았어요.

양 보이세용???? 처음 생기고 바로 방문하니 대박 양이 1.5인분 정도인 것 같더라구요. 배불러배불러~~
요즘은 양을 좀 테스트 했는지 적당히 나오는 편!

면이 쫄깃 하니 뜨겁고 든든. 😂
너무 배고파서 허겁지겁 먹었더니 배가 금방 차더라구요.

남치니가 갈비고기만두가 먹고 싶었는지 계속 시키자고 하길래 요것도 주문~^^

 기대 안하고 먹었는데 양념 맛이 진하니 진짜 갈비 먹는 맛이였어요 ㅋㅋㅋ

오늘은 너무 과식 ㅠㅠ
저녁은 먹어야하는데.. 엄청 간단하게 먹어야 겠어요 ㅋ

W스퀘어 현풍 닭칼국수 강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