션이의 일상/제품리뷰

<집들이 선물 추천> 명지 스타필드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구입기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지니오에스 솔직후기!

셔니밍 2022. 12. 3. 00:23
728x90
반응형
SMALL

신혼부부가 되기 전 ㅋㅋㅋㅋ
저 혼자 있는데도 막 사서 큰일이에요 ㅠㅠ
예랑이랑 스타필드 고고!!

스타필드 명지에 이마트 트레이더스 갔다가
이불 코너 보고 있었는데.. 판매하시는 분께서 캡슐도 사은품으로 더 챙겨 주신다고 하심!
그래서 한바퀴 돌고 오겠다고 하고
예랑이랑 폭풍 검색 ㅋㅋㅋㅋ
결국 그냥 한번 써보자! 하고 삼...

제품 포장이 잘 되어 있어요~
제품 손상 가지 않게 포장 칭찬해 ^^

본체랑 할인 쿠폰, 설명서, 본체, 밑판이 들어 있어요!

본체 구입하니깐 이만큼이나 들어 있었어요!
사은품이 대단한걸요
구입 후 쿠팡에 봤는데 본품만 주더라구요.
캡슐도 덤으로 줘서  오예~~

스타벅스 컵 하나만 더 달라고 했는데
이건 안된대여 ㅜㅜㅜ ㅋㅋㅋㅋ아쉽아쉽

짜잔~
너무 행복해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