션이의 일상/제품리뷰

창원 파도공장 방문기! 수영인들 다모여라~~~센티 보라색 수영복 >_<

셔니밍 2022. 12. 4. 11:16
728x90
반응형
SMALL

창원쪽으로 이사를 오면서
창원에 있는 파도공장에 꼭 한번 방문해보고 싶었어요! 그래서 날 잡고 방문~~

가을이라고 하기엔 덥고 여름이라 하기엔 쌀쌀한 날씨에 방문했어요! (10월 말 방문)

주택가 쪽 도로사이에 이렇게 있어요!
그래서 주차 잘 하셔야 해요! 될 곳이 없음 ㅠㅠ

평일에는 10시부터 8시까지 영업하고
주말에는 5시까지만 영업하니 참고 해요!
그리고 셋재주 일요일은 휴무~~

수영.. 잘 하지는 못하지만
장비 욕심이 있어서 큰일이에요 ㅋㅋㅋ
수영복에 물도 들어와서.. 하나 구입하러 고고고

벽에 붙여진 포스터들 너무 이뽀
언제쯤 저런 피팅을 할 수 있을까요 ㅋㅋㅋㅋ

딱 내려가면 알록달록한 수영복들이 엄청 많아요~
바로 있는 코너에는 유아용이 진열되어 있어요 !

조금 더 들어가다 보면 어른 코너가 나와요~
둘러보고 있으니 청년같으신 사장님께서 센티라는 브랜드를 소개 시켜주시더라구요~
요즘 핫한 브랜드라고 하셨어요 ㅋㅋㅋ
(수영카페에서도 뜨는 브랜드더라구욬ㅋㅋㅋㅋ색감 이뽀)

여기 거울 왜이래 날씬해 보이지~ ㅋㅋㅋ
거울샷 ^^

제가 고른 수영복 진짜 이쁨 ㅠㅠㅠ
보라돌이 같아
요즘 퍼플 색상에 꽂혀서 그런지 퍼플아이템 많아짐ㅋㅋ

중간 테이블에는 습식타올, 이어캡, 안티포그액, 수경줄, 귀마개, 수경케이스, 염소제거 샤워젤 등등
다양한 용품이 티피되어 있어요!

수모와, 구명조끼도 구매 가능하답니다 ㅎㅎㅎ
여름에 진짜 물건 없어서 못팔듯!

수영장 고수여사님들의 수영가방을 여기서 다 보내요 ㅋㅋㅋ
진짜 간편해 보여요~~~
예전에는 쨍한 색깔이 촌스럽다 생각했는데
눈에 확 띄어서 너무 조음>_<

다양한 종류의 수경과 바캉스 용품, 전신 수영수트까지!!

하나 구매 하려다가
구매해 놓은 것이 있어서 참았어요 ㅜㅜㅜ ㅋㅋㅋㅋ

남치니도 여기서 다음에 수영복을 꼭 사기로 함!!

센티, 펑키타, 아레나, 후크 등등등 여러 수영브랜드들이 있어서
고르는 재미가 쏠쏠!

이제야 사진 보면서 느낀건데.. 여긴 세일코너인가? 이쁜것들이 많은데
구경할껄!!!!!! 아쉽아쉽

샤워 가운도 있어요~
센티의 색감인듯 ㅎㅎ

사장님께서 수영 강사 하시는 청년사장님이신데
엄청 친절하시고 진짜 전문가 포스가.. ㅋㅋㅋ
서비스도 좋으시고 그리고 무엇보다 메리트!! 오프라인매장인데 온라인 가격으로 구매 가능함!!
가격 비교해볼 필요가 전혀 없어요!!

추워지니 수영복 또 사고싶네여 ㅎㅎ
진짜 파도공장 완전 강추 !!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