션이의 일상/맛집

부산 용호동 맛집 어구야물회집에서 물회, 회덮밥 먹었어요!

셔니밍 2022. 5. 3. 16:49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셔니밍이에요! 

오늘은 용호동에 위치한 어구야 물회라는 곳에 다녀왔어요. 

주차장은 물회집 들어오기 전 골목에 있어요~ 

특선 먹을까? 하다가 간단하게 먹기 위해 어구야 물회, 회덮밥 이렇게 주문했어요

기본찬으로 간장게장이 참 맛있답니다 ㅎㅎ 

추가 시 비용 드는 점 참고 ^^ 

시원한 물회가 나왔어요~ 물회 국물? 새콤달콤한 육수가 부어져 나와요. 

따로 나오는 곳도 있긴 한데 전 다 잘 먹으니까~ 

요리조리 비벼주고 

소면도 풀어서 먹어줘요~ 저는 밥말기 전에 일단 소면 파라 소면으로 쒝쒝! 

 

국수가 너무 퍼진 곳 가면 밀가루 맛 밖에 안나기 때문에 별로 안 좋아하지만 

딱 알맞게 익어서 너무 좋아요~ 

남치니가 시킨 회덮밥이에요~ 

지금 사진으로 보니깐 콩가루도 살짝 뿌려져 있네요 ㅎㅎㅎ 

맛있겠죠

매운탕이 쫘~ 나온답니다. 

ㅠㅠ 국물 한번 확 먹으면 끝나요~ 

제가 녹산 쪽에 기가 막힌 매운탕을 먹어봐서 그런지 제 입맛에는 그냥 SOSO~ 

 

고기도 실하게 들어있답니다 ㅎㅎ 

특선회도 잘 나오고 고급회 시켜도 잘 나와서 가성비는 여기가 최고인 것 같아요~ 

추천추천!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