션이의 일상/맛집

빵천동 유동커피 와 함께하는 찰리빵집이 생겼어요! 남천동 유동커피

셔니밍 2022. 5. 22. 12:00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셔니밍이에요.
교정 치료를 끝낸지 몇년 후 유지장치에 문제가 생겨 병원으로 고고!
지나가는데 어머 예전엔 쇼핑몰이였던 것 같은데 커피숍이 이쁘게 들어섰더라구요~

제가 좋아하는 유동커피 ㅎㅎ
수변공원 쪽에 유동커피+찰리 빵집이 있는데
여기는 빵집이 좀더 중점인 느낌을 많이 받았어요!

들어가는 입구도 이쁘게 꾸며 놓았더라구요!
테이블도 배치하면 좋을 것 같지만 앞에 공사두 하고
차들도 경관이 많이 아쉽 ㅠ_ㅠ

컵이랑 판매하는 제품들을 진열 해 놓았어요.
진열대가 장식장보다는 벽을 뚫어 놓아 너무 이쁘게 보여요 ㅋㅋ

창가 쪽에 테이블이 2개 정도 있고 또 안에 간단하게 커피한 잔 할 수 있게 만들어 놓았어요.
테이블이 협소해서 노트북 하나도 안올려질 듯ㅋㅋㅋㅋ

기존에 유동커피랑 메뉴는 동일 한 것 같아요!
제가 좋아하는 꼬숩 하르방커피 사랑해휴
아저씨 타입도 꼬수워 보이는데 다음에 한번 꼭 먹어보려구요 ^^

쇼케이스 위에는 드립백도 있고 캡슐 커피도 있어요!
캡슐 커피 한번 꼭 먹어보고 싶어요.
이참에 커피머신 하나 장만?

쇼케이스 안에는 타르트, 롤케이크 판매하고 있어요.
타르는 가격이 조금 나가지만 그만큼 맛있을듯!
유동커피는 타르트가 시그니쳐인것 같아요

그리고 요기 홀 케이크 같은 미니 케이크는 가격을 여쭤보니 만원!
오옷 저렴한데..?

여기서 빵천동 함 보입시다!


저 진짜 다 사올려다가 꾹 참고 몇개 골랐습니다.. ㅋㅋㅋ
우유크림빵 5.0
소금빵 2.5
옥수수빵 3.2

우선 소금빵부터!
소금빵 하면 또 서면에 이터널 션샤인 여기 소금빵이 국룰......
차가지고 가기에는 너무 힘든곳이라,, 참고 잇지만 먹곱,,, 무튼

찰리 빵집의 소금빵은 무난무난한 일반 소금빵이에요!
겉면이 바삭한것 같으면서도 응? 아닌데? 응? 바삭한데? 혼돈이 일어나는..
먹을수록 자꾸 먹고 싶은맛 있자나요?

다음은 옥수수빵~~~~!
막상 옥수수나 옥수수통조림은 별로 안먹지만 옥수수 맛 나는 것들은
엄청 먹는 나 ㅋ
그래서 옥수수빵 겟!

번 같은 느낌의 빵 안에 옥수수와 옥수수 크림같은 커스타드크림느낌의 크림들이 가득!

옥수수 몇알 들어 있겠거니 생각했지만 옥수수가 짱마나~~
제일 맛있었어요 ㅎㅎ
엄마도 이빵 맛있다고 요것만 드심 ㅎㅎ

우유크림빵! 오천원이나 하는

우유 크림이 가득 들어있자나~
시원하게 먹어야 맛있자나 ~

기대안고 앙!
응? 머지 이 인공적인 너낌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내오천원 돌려내 한입먹고 안먹으려다 오천원 아까워서 하나 다먹었는데
너 맛이 왜구래.....

다른빵도 한번 먹어보고 싶어요^^
다음에는 코피랑 한잔 해야지!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