션이의 일상/맛집

오복미역 화전점 가자미미역국, 소고기 미역국으로~

셔니밍 2022. 4. 13. 15:57
728x90
반응형
SMALL

셔니밍이에요~ 

화전동에 있는 오복미역집을 방문했어요

식사가 나오기 전에 호박죽이 나와요~ 

곱게 갈리고 달달한게 무난무난 했어요.

기본찬으로 나온 꽁치, 케일, 김치와 각종 반찬들 

케일이 너무너무 맘에 들었어요 ㅎㅎ 

그리고 꽁치는 대실망 했어요. 

따뜻하게 나왔지만 너무 쓰더라구요.. 

꽁치 다른곳에도 많이 먹어봤고 내장쪽에 쓴맛이 나는건 알고 있었지만 

이래 쓰기 있냐구요 ㅜㅜㅜ 

혹시나 다른 부위 먹어도 써 .... .왜구렇지

제가 시킨 가자미 미역국 

남치니가 시킨 소고기 미역국이에요~ 

저는 가자미 구이 생각하고 먹었는데 생선 비릿내가 확 나서 못먹겠더라구요 

소고기 미역국은 맛있었엉 ㅠㅠㅠ 

다음번엔 소고기 미역국으로 시키는것으루~~~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