션이의 일상/맛집

명지 에이치위 스모어딥 짱맛있어!

셔니밍 2022. 5. 30. 14:14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셔니밍입니다!! 

주말에  스모어 딥이 갑자기 너무 먹고 싶은 거예요 

마쉬멜로우!! 그래서 찾다 찾다 발견 ㅎㅎ 

가게 앞에 주차 할 수 있고 골목이라 대로변에도 주차 가능하더라고요! 

저희는 한 4시쯤 방문했어요! 

크로플도 먹고 싶었지만 스모어 딥으로 탕탕!! 

진짜 햇살 맛집이에요~ 

날이 따뜻해 지는걸 실감하는 중 ㅎㅎ 

 

자석도 넉넉하게 앉을 수 있고 

좌식으로 된 곳은  2군데 정도 있는데 인기 폭발 ㅋㅋ 

다음엔 꼭 저길 앉고 싶엉!! 

아메리카노랑 스모어딥 시킴! 로투스, 누텔라 반반으로! 

아메리카노와 에이치라떼랑 같이 먹었어요~ 

참크래커 인가? ㅋㅋ 과자도 함께 나오는데 여기에 돌돌 돌려 먹으면 

진짜 짱맛 ㅜㅜ 눈물 흘리면서 먹었어요 

먹음직스럽죠? 

이야기하기 좋아서 자주 방문하고 싶은 카페예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