션이의 일상/맛집

카페안골동추천 바닐라쉐이크 짱!!!

셔니밍 2022. 5. 30. 14:07
728x90
반응형
SMALL

셔니밍이에요! 

남자 친구 만나러 진해에 왔다가 새로 생긴 카페가 있어서 한번 방문했어요! 

 

카페 안골동이에요~ 

신축 같아요 ㅋㅋ 깔끔

밖에서 이렇게 먹을 수 있는 공간도 있어요! 

뷰가 너무 아쉬워요 ㅜㅜ 

이런 인테리어에 강변 쪽에 위치해 있으면 대박일 텐데! 

영업시간 참고 바랴요! 

 

오후 7시분쯤 방문했는데 쿠기가 많이 나가고 없더라고요. 

꽉 찬 쇼케이스 보고 싶어 헣ㅇ헝

포토존도 있고 6인석도 있어요~ 

카공족은 불편한 카페 좌석인 것 같아요! 

가볍게 이야기하러 오기 좋아요~~ 

리유저블 컵을 사용한다고 해요! 

한 가지 아쉬웠던 점은 얼마 전에 전화로 테이크아웃 주문했었는데 

그냥 일회용 컵에 주더라고요 ㅠㅠ 

조금 아쉬웠음! 

저희는 안골동 라떼와 바닐라 쉐이크를 시켰어요!

음료 나오는 데는 시간 적당히 걸리는 편이에요! 

빠르게 테이크아웃하고 싶은 분들은 미리 전화 주문하시면 될 것 같아요! 

르뱅 쿠기도 맛있고 전체적으로 퀄리티는 있어 보였어요! 

안골동 라떼는 처음에는 에소프레소의 맛이 너무 강했는데 점점 밑에 우유와 함께먹으니 너무 맛있었어요! 

처음 먹는 음료 였어요 ㅋㅋㅋ 다른카페에서는 맛 볼 수 없는! 

 

바닐라 쉐이크는 진짜 다음에도 또 먹으로 방문해야 겠어요 ㅋㅋ 

바닐라 빈이 보이더라구여ㅋㅋㅋ 맛도 깔끔하고 너무 달지 않아서 잘 먹었어요! 

--------------------------------------

 

근데 두 번째 방문했을 때 아줌마 부대들이 계속 쳐다보면서 속닥거리더라고요.. 

조금 불쾌,,, ㅋ 동네 아줌마들 구역인가 봐요 ㅋㅋㅋ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