션이의 일상/맛집

진영진례 점심 추천 한끼 분식다녀 왔어요!

셔니밍 2022. 5. 30. 16:47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셔니밍이에요! 

진영에 위치한 한끼분식에 다녀왔어요~ 

메뉴가 참 다양해요~ ^^ 

떡국이나 떡만두국은 안 되는 경우도 있더라고요! 재료 소진! 

**산채 비빔밥 

여러 나물이 올라가있고 여러 종류의 나물들이 올라가 있어 푸짐하게 즐기기 좋아요! 

**제육볶음(2인 이상)

17,000원이라 여러 명이서 먹는 걸 추천합니다! 

공깃밥은 별도로 주문하셔야 하고 간이 좀 센 편! 

***돈가스 라면세트의 치즈 추가

제가 자주 먹는 메뉴예요 ㅎㅎ 

제일 좋아함 ㅜㅜ 사장님 라면 진짜 꼬들 하이 잘 끓이셔요 ㅋㅋ 

***만두 국(백반) 

떡만둣국이 안돼서 먹은 만둣국이에요 ㅎㅎ 

만두도 5개나 들어가 있고 알차게 구성된 편 ㅎㅎ 

밥도 같이 나와요 ~! 

***납작 비빔만두

이것도 자주 먹는 메뉴예요~ 

야채도 아삭아삭 하고 소스도 새콤하니 진짜 맛있게 잘 먹는 메뉴 에요 

바삭한 만두피가 일품!! 

***순두부 찌개 

뜨겁고 해장하기 좋은 메뉴예요. 

순두부가 몽글몽글하니 엄청 뜨겁고 계란도 올라가 있고 

매콤하니 좋아요! 

***김치찌개(국내산)

국내산 김치를 쓴 김치찌개예요! 고기도 들어가 있고 

알차게 먹을 수 있어요 

시원한 맛으로 굿굿

***돈가스 쫄면 세트

납작 비빔 만두가 맛있어서 쫄면 소스도 동일한 거라고 생각해서 시킨 메뉴! 

쫄면도 역시 새콤 하니 맛있어요~ ^^ 

돈가스는 말해 모해

***냉메밀국수(냉모밀)

고추냉이도 따로 주고 육수가 너무 달지 않아서 좋아요! 

시원한 여름에 굿굿 ㅋㅋ 양도 많고 한 끼 든든하게 먹을 수 있어요 

메밀엔 돈가스 짝꿍이 쥬? 근데 배불러서 안 시킴 ㅋ 

***순두부 찌개 2개랑 떡볶이에 라면 추가!(라볶이)

라뽂이 ,, 떡볶이 소스는 조금 짠 편이에요 ㅠㅠ 

떡은 쌀떡이라 그런지 쫄깃쫄깃 쫀득하니 맛있어서 다 먹음! 

 

***돌솥비빔밥

저의 최애 메뉴인 돌솥 비빔밥이에요 ㅋㅋㅋ 

진짜 먹다가 식으면 돌솥에 붙은 누른밥 먹는 게 최고... 

 

 

회사 점심으로 자주 먹는 한 끼 분식이에요! 

저는 여기가 젤루 맛있어요~ 

사람이 많이 대기해야 할 때도 있고, 여유로울 때도 있고 

날마다 다른 것 같아요. 

 

갈 때마다 느끼는 건데 사장님 손도 빠르시고 음식도 너무 잘하시는 듯!!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