션이의 일상/제품리뷰

강아지 약용샴푸 휘슬 허브4약용샴푸 사용후기

셔니밍 2020. 11. 22. 02:08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셔니밍이에요. 

저희집에는 귀염둥이 블랙퍼그 까미와 함께 살고 있어요. 

 

요즘들어 너무 심하게 몸을 긁더라구요. ㅠㅠ 

병원에서는 약용샴푸를 사용해 주면 좋다고 해서 이것 저것 찾아보다가 인터넷으로 휘슬 허브 약용샴푸를 구매했어요. 

 

씻긴지 얼만 지나지 않아 이렇게 긁고 몸에 각질이 나오더라구요. 

아휴 넌 얼마나 간지럽겠니 ㅠㅠ 

휘슬 허브 약용샴푸에요.

2만원대에 구매했어요. 

강아지와 고양이 겸용으로 사용 가능한 제품이네요.

비듬과 보습 두가지 모드를 잡을 수 있다니 까미에게 딱 필요한 샴푸인것 같네요. 

아빠가 늘 목욕을 시켜서 아빠에게 씻겨달라고 나는 사진찍는다고 하니.. 

하,,,, 아부지,, 진짜 코에 물다들어가게 씻기시더라구요 아하하하ㅏ하하

울 강아지 도망가려는게 보이죠? 

맨날 씻을때 왤케 소란 스러운가 했더니.... 아휴 결국 제가 씻깁니다 ^^

색은 투명한 색에 농도가 묽지도 않으면서 딱 적당한 점성이였어요. 

거품도 손으로 비비면 잘 나서 순해보였어요. 무엇보다 색소가 없이 투명해서 더 좋아보인달까? 

까미가 도망가네요 ㅠㅠ

그래도 열심히 몸 마사지 해주고 꼼꼼히 씻겨야겠죠 힘드러.. 

계속 도망가서 코에 물이 들어갈까봐 아빠에게 얼굴좀 잡아 달라고 요청 했어요. 

하아.. 그래도 약용샴푸 2번정도 하고 헹궈서 깨끗하게씻겨줬어요. ㅎㅎ 

제 방에 돌아와서 말릴려고 하니깐 저 표정봐요 ㅠㅠ 

도망가겠다는 그 표정 아휴~

결국 아부지의 도움을 받아서 말리기 시작했는데 

너무 물더라구요ㅠㅠ 으앙 

너무 귀엽죠 그래도.. 

아부지가 그래도 시선을 돌려줘서 잘 말리고 있어요. 

 

진짜 제발 순딩해져라.. 

순둥순둥한 순한 강아지들 보면 너무 신기해요 ㅋㅋ 

저희 강아지도 조금만 순해 졌으면 ㅜㅜ 

그래도 말리고 나니까 이렇게 말끔할 수가 있나요~~ 

너무 말끔하고 냄새도 자극적이지 않고 무향도 아니라서 

은은하니 향기가 좋았어요.  

그래도 약간 목욕하고 드라이기로 말려서 화가 난듯해 보여서 무셔웠답니다 ㅠㅠ 

그래서 달래주기 위해서 간식 투척!

아주 10초만에 순삭해버려서 큰일이에요 

천천히좀 먹지 ㅜㅜ 

윤기봐요. 

진짜 말 그대로 윤기좔좔 흘러서 깜짝 놀랄때도 많아요 ㅋㅋ 

---일주일 사용후기---

일주일 정도 지나니 또 긁고 각질이 올라오기 시작하더라구요. 

하지만 그 전보다는 정말 괜찮아져서 좀더 두고 봐야 겠어요. 

순해서 그런지 그전보다는 확실히 긁는 횟수가 줄어 든것 같아서 만족! 

조금더 사용해 보고 후기 또 남길게요 ^^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