션이의 일상/제품리뷰

삼성 고속 무선충전 스탠드와 무선충전 트리오 구매 후기 (갤럭시 노트 20 구매 고객 혜택 10만원 할인쿠폰으로 득템!)

셔니밍 2020. 11. 22. 01:19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 셔니밍입니다.
갤럭시노트20 으로 넘어온지.2달이 다되어가는데요

삼성케어 플러스 or 10 만원할인쿠폰

이렇게 2가지 혜택이 있는데 저는 10만원 할인쿠폰 으로 사용하기로 했답니다.

저는통신사보험 으로 가입 했기 때문에 굳이 삼성케어플러스를 들 필요 없잖아요 ^^ 

삼성 멤버스 앱에 들어가서 메인화면 배너가 바로 떠요.

초반에 들어갔을땐 스피커종류도 더다양하고 갤럭시버즈라이브 케이스도 보였었는데

이벤트 기간 끝나는 전날에 들어가보니 없어진 품목도 많이 보이더라구요 뿌엥 ..ㅠㅠ

그래도 필요로했던 무선충전 트리오는 남아있어 다행!


저는 갤럭시폰, 워치,버즈 라이브 까지 사용하기때문에 늘 충전기를 바꿔사용하기 번거로웠거든요!

 

장바구니에 골라 담아담아~

10만원 할인 권을 사용하기전에 신중하게 골라주셔야 해요!

 할인쿠폰을 사용 후 주문 취소를 하게되면 쿠폰은 소멸된답니다.
또 같은 품목을 수량 2개(동일한제품2개)는 할인적용이 안되니 다른 품목을 사용해 주세요.

짜잔. 너무이쁘다 ☆-☆
저는 3가지 충전가능한 트리오는 컴퓨터 키보드 처럼

크기가 클줄 알았는데 작아서 깜짝 놀랐어요!

역시 새 전자제품을 언박싱 할때면 너무설레요
셔니밍이 앞으로 잘 사용해주겠으~!

크기는 손바닥으로 한뼘 반정도 되요.

사이즈가 컴팩트해서 너무 좋은거 같아요.

사무실에서 사용하기에도 간편할 듯 해요. 하나 더 가지고 싶어요!

제품 밑공간에는 충전기와 C Type 잭이 들어있어요

요즘 나오는 충전기는 C Type 대 C Type로 나오더라구요.

사용설명서에는 진짜 간단한게 적혀있어요.

제품과 연결후 충전하면 끝이라고 만 적혀있었다는 ㅋㅋㅋ

제가 가지고 있는 갤럭시 3종 이에요. ㅋㅋ 핸드폰, 워치, 버즈라이브

충전 해야 할게 3개다 보니, 멀티탭이 모자르답니다. ㅠ_ㅠ

맨날 뺐다 꼽았다 하고 있었어요 ㅋㅋ

하지만 연결 후 

세가지 다 너무 짱짱하게 충전이 잘 되네요!

처음에는 구형잭으로 충전을 하려 했더니 잘 안되더라구요. 

꼭 같이 들어있는 구성품으로 충전 열결하시길 바래요. 

갤럭시 워치는 충전이 다 되었답니다. 

그러면 오른쪽 하단 부분에 3개의 불빛이 충전 여부를 잘 알려주고 있네요. 

 

이건 스탠드형!

남자친구가 게임할 때 필요하다고 해서 하나 주문했어요. 

세워져서 들어있어요. 

색상은 화이트와 블랙이 있는데 저랑 남자친구 모두 시크한 블랙을 좋아해서 

블랙으로 골랐지요~~

사진 이쁘게 찍었죠?

남자친구의 사진 기술이 나날이 발전 하는군요.ㅋㅋㅋ

이 제품도 구성품은 잭과 충전기가 들어었어요. 

요즘은 구성이 간단하고 깔끔하게 들어 있어서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이것도 마찬가지로 유에스비형 C-TYPE은 호환이 안되는지 충전이 안되요. 

꼭 함께 구성되어 있는 잭을 사용하시길 바래요~!

안녕 나의 워치 충전기,, 험하게 써서 미아내요 !ㅠ_ㅠ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