션이의 일상/제품리뷰

카타르 월드컵 축구화!!!!미즈노 모델리아 네오2 풋살화 , 발등높은 사람은 꼭 보시오!

셔니밍 2020. 11. 19. 15:47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셔니밍이에요
남자친구가 요즘 운동을 쉬다가 풋살을 다시 시작했는데요~
기존에 있던 풋살화가.. 발등이랑 발가락에 물집이 잡혀 오더라고요. 속땅해!!!

신발 안바꾸면 안보내준다고 했더니 하나 냉큼 장만하더라구여. ㅋㅋ


제 남자친구 발 사이즈는 255에요.
그래서 7.5사이즈로 구매 했어요.


하드한 축구화 타입이 아니라서 확실히 발이 좀 더 편해 보였어요.
소재는 캥거루 가죽을 사용했기 때문에 훨씬 더 좋은 착화감을 가지고 있어요.


원래 축구화는 색깔있는 축구화를 신는 편인데 요번에는 화이트로 구매!
너무 이쁘죠? 골드 장식이 포인트랍니다.

요기서 잠시 신발 보시죠

영롱하쥬?????
제가봐도 너무 이쁘네요 ㅠㅠ


발등 높이가 어마어마한 울 남치니..
1번 신구 코로나 때문에 못 신고 있어요 ㅠㅠ흑흑
아까빙..

사용후기는 이 축구화 신고 4골 넣었데요 ㅋㅋㅋ
한국 발등.. 한국사람에게는 이만한 신발이 없답니다.
나이키나 아디다스 풋살화는 발이 남아나질 않아 어쩔 수 없이 미즈노 일본 제품을 선택했지만 .. 만족합니다..ㅎㅎㅎ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