션이의 일상/제품리뷰

경성대 다이소 빼빼로만들기,아트박스 빼빼로 만들기..... 그냥 사자 우리 ㅋ

셔니밍 2020. 11. 11. 00:32
728x90
반응형
SMALL

내일은 빼빼로 데이에요.
남치니한테 작년에 만들어 준다고 입방정 떨었다가
드디어 올해 만들어 주기로 했어요. ㅎㅎ

경성대 다이소에는 빼빼로 만드는 재료는 없어서 박스와 쇼핑백, 투명포장지만 구입했어요.

 

 

이거는 색이 연해서 보라색 상자로 구입했어요.

 

 

이건 경성대 아트박스에서 구매한 DIY 제품ㅎ

막대과자는 미니막대과자와 긴막대과자가 들어있어요.

초콜렛이나 꾸미기 재료는 없고 과자만 들어 있으니 참고하셔요.

초코키트에는 틀과 초콜릿, 데코할 수 있는 소량의 과자도 들어있어요. ㅎㅎ
조금 모자를 것 같아서 녹으는 초콜릿, 밀크초콜릿을 샀어요. 데코펜과 함께.

또 급하게 슈퍼에 가서 엄마손 파이도 샀어요.
빨미카레와 비슷하게 만들려는 계획!!

 

 

아트박스 제품에 들어있던 초콜렛..
양 진짜 작아요. ㅠㅠ 녹이는 초콜렛 안샀으면 어쩔 뻔 했냐는..

 

 

틀에 부어주소 막대 까지 꽂아줬어요.

 

 

???????
??????

ㄱ,.괜찮아,, 초콜렛 더 샀으니 괜찮ㄴ아...

 

 

종이 호일을 깔고 중탕한 초콜렛에 부어 줬어요.

어째어째 했어요. 제법 빨미까레 같죠?ㅋㅋㅋㅋㅋㅋ

 

 

이번에는 화이트 초콜렛!

화이트 초콜렛은 조금 더 묽어서 건조하는데 시간이 더 오래 걸렸어요.

 

 

넘나리 속상해요 ㅋㅋㅋㅋㅋㅋㅋ
총 4만원 넘게 들었는데 길리안 초콜렛 사주는게 더 좋겠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
그냥 남친한테 주지 말까요?
ㅋㅋㅋㅋㅋㅋ

 

 

우리 다음 번에는 사먹어요. ㅎㅎ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