션이의 일상/제품리뷰

이마트 이천쌀콘 아이스크림 후기

셔니밍 2020. 10. 20. 23:31
728x90
반응형
SMALL

같이 일하는 차장님께서 맛있다며 사주셨어요 ㅋㅋ
우와 아침햇쌀 같은 음료 맛인가? 하면서 기대했쮱~~

???? 칼로리가 밥 한 공기보다 많은데요?
???
????

한입 먹으니 알갱이가 씹혀서 뭔가 했는데 쌀이 씹혀요.
ㅋㅋ 우와 신기해.. 쌀이 제법 씹힌답니다.
그래서 칼로리가 저런가봐요 ㅋㅋ
달지도 않고 맛있어요!
아침햇살 같은 맛은 아닌데
살짝 달달한 쌀뜨물 같다고 할까?

밑부분으로 갈수록 초코필링이 감싸져 있어 달달구리 했어요 ㅎㅎ

대박인게 밑에 초코가 진짜 듬뿍 있어요 🤩
5cm 는 있더라고요 너무 행복했네요. ㅎㅎ

3일이 지난 지금 포스팅 하는데 자꾸 생각이 나요..
또 먹고 싶어요... 🍦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