션이의 일상/제품리뷰

사무실 꿀템 바이빔 전기방석 2인용 후기 사무실에 전기방석 마련하세요.

셔니밍 2020. 11. 12. 00:04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셔니밍이에요🤗
올 겨울엔 너무 추울 것 같아서 겨울대비로 하나 장만했어요. 오프라인에서 구매하는 것 보다 온라인에서 구매하려고 쿠팡을 찾았답니다.

천으로 만든 것도 있고,
하나 모양인 방석도,
황토방석등 다양하게 있었지만
그나마 무늬가 제일 괜찮은 여우모양을 선택했어요!

사무실로 바로 배송시켜서 개봉샷은 못 찍었어요.

후다닥 셋팅에 들어갔답니다🏃

구성품은 2인용 방석이랑
온도 조절기 이렇게 두가지만 간단하게 들어 있어요.

선이 제법 길어서 콘센트와
거리가 좀 되어도 충분한 길이에요.
조절기는 무난한 디자인이고 크고 투박하지 않아 다행이였어요.
(큰 전기장판 리모컨을 생각했답니다. ㅋㅋ)

온도조절은 저온, 고온 2단으로 조절 가능해요.

전기장판이나 라텍스위에는 절대로 사용하면 안됩니다!

 저는 콘센트와 거리가 가까워
땅에 끌리지 않게 잘 감아 줬어요.

저온으로만 해도 완전 따숩♡


저는 1인용 방석을 사용했었었는데 엉덩이만 너무 뜨거워지고 계속 양반 다리를 하게 되더라구요.
무릎에 무리가 가고, 자세에도 안 좋고 하다 보니
2인용으로 구입했는데 완전 만족했어요.

등도 따뜻해지니 몸이 전체적으로 데워지고 또
저온으로 조절하니 뜨겁지 않게 지속되서
활용도가 높은 편이였답니다.
히터바람이 안 좋잖아요^^

사무실 꿀템이 여기 있었네요.
오래오래 고장나지 말구 저와 함께했음 좋겠드아!

-----------------------------------------------

약 1년만의 후기 !!! 

- 겨울에는 없으면 안되는 꾸르템! 

- 1단은 약한편이라 더 세게 틀고 싶은데 2단은 점점뜨거워짐! 어쩔땐 단점, 어쩔땐 장점임. 

- 2단으로 사용하니 방석에 약간 열선모양 그을린 자국처럼 됨 (너무 뜨거워서 그런가봄) 주의주의~~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