션이의 일상/맛집

광안리 마카롱 닷닷! dotdot 쫀득쫀득~

셔니밍 2019. 12. 3. 15:08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셔니밍이에요.
마카롱이 반짝 떴다가 수그러들었다 생각했는데.. 밥먹고 디저트로 아른아른 생각이 나더라구요.

디저트 하면 이만한게 또 없쥬? ㅎㅎ
저는 마카롱을 엄청 좋아해요!


한동안 진짜 마카롱만 찾아 다녔다는... ㅎ
그래서 만들어서 먹을까도 생각했었는데 만만한 레시피가 아니더라구요~.~ 그래서 이곳저곳 돌아다니먼서 사 먹어요. 사 먹는 게 젤루 편하네요 ㅋ
오늘 방문한 곳은

광안리 끝자락 주택가 부근에 위치한 닷닷에 다녀왔어요!

가게는 조그마해요^^ 단골이 많은 집이더라구요!

골목골목에 위치해 있어서 찾는데 힘들었다는;;ㅎㅎ

 내부는 아담한 크기고, 제가 방문한 시간이 오후 8시경이었는데 매장에서 드시는 손님은 안 계셨어요. 

주민 분들도 오시고 단골이 많은 듯했어요. 

셔니밍 집 주위에 마카롱 집이 생긴다면.. 단골 될 텐데 ㅠ_ㅠ

커피랑 차 종류도 팔아요.  생강 라떼랑 라임 레모네이드는 맛이 궁금해지네요.

다음에는 매장에서 커피랑 함께 먹어 봐야겠네요. 

꼭 생강라떼를 먹으리!  

한 테이블에서는 프레첼 과자를 건조시키고 있더라구요~ 이쁘죠!

짭조름하고 고소하니 너무 맛있는데.. 츱

마카롱 종류도 여러 가지라서 모양 따라, 맛 따라, 취향 따라 골라보입시다!

스마일레몬/ 초콜릿/ 딸기티라미수/ 돼지바/ 인절미/ 크림브륄레/ 티라미수/ 솔티드카라멜/ 체다치즈/ 에그타르트/

이렇게 종류가 있었어요.  정말 다양하게 있죠? 

생과일도 들어있고 너무 맛있겠더라구요!! 

 저는 플라워레몬/ 크림브륄레2p/ 딸기티라미수 이렇게 3가지를 고르고 왔어요~

개인적으로 크림브륄레는 그냥 일반적인 달달한 마카롱 이였어요!

하지만 잘 못하는 집은 탄맛나고 또 너무 단맛이 강한데 여기는 적정선을 잘 맞춘 느낌! 

플라워레몬도 상큼하니 쏘쏘 한 맛이였구 ^^ 

저의 최애 메뉴는 딸기 티라미수 에요♡ 

달달하면서도 달지 않고 딸기가 입안에 시럽과 함께 촤~ 퍼지면서 순삭 했네요. ㅋㅋ

인스타 그램에서는 레터링 케이크로 입소문이 나 있더라고요! 

광안리 닷닷 하면 레터링 케이크가 유명하다고 해요. 그림 같은 케이크 특별한 날에 여기서 주문하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저처럼 마카롱은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마카롱 케이크를 선물용으로!?

기억에 남는 생일이 될 것 같네요.

레터링 케이크, 마카롱 케이크 등 주문제작도 해주시고 예약을 필수로 받고 잇네요!ㅎㅎ

인스타 아이디: @dotdot_atelier

그럼 여러분도 달달한 하루 보내시길 :)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