션이의 일상/맛집

경성대 서브웨이 먹었어요! 9월 행사 , 앱 포인트 활용하기♡

셔니밍 2020. 9. 15. 23:54
728x90
반응형
SMALL

셔니밍 왔어요~^^
서브웨이 다들 무얼 드시나요?

전 주로 에그마요에 베이컨 추가해서 냠냠 해요.

오늘은 터키에 에그마요를 추가 해서 먹었는데 .. 와우
너무 맛있어요 ㅠ.ㅠ 30cm 한손에 들고 다 먹고 싶다능 ㅋㅋㅋㅋ


크리스탈 라이트 와 함께 먹었어요 ㅎㅎ
근데 샌드위치 같은 건 꼭 탄산이 아니더라두 그냥 물만 함께 먹어도 조화롭게 어울리더라구여!


오늘은 왠지 다른 날보다는 야채가 적은 듯 해서 아쉬웠지만 잘~ 먹었어용 ㅎㅎ

그리구 서브웨이 앱 나왔습니다! 드디어 ㅜㅜㅜ
맨날 종이 쿠폰 잃어버리곤 했었는데..

바로 회원가입 하고 설치했습니다ㅎㅎ

30cm 로 2번 먹었는데 이만큼이나 적립 됬어요!
적립률이 3% 이상 되는거 같았요.

3천포인트 이상 모으면 1백포인트 단위로 사용 가능하데요~~

또 가성비 좋은 9월 이벤트!!!

서브웨이에서 고기류는 한번도 안먹어 본 것 같아요 그래서 바베큐나 얼터밋도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근데 완전 제 취향 저격하는 이벤트는
썹! 프라이즈 입니다.ㅎㅎ

제가 예전에도 자주 해먹던 조합인데 이렇게 이벤트로 나오니 반가웠어요. ㅋㅋ

그리고 어플로 주문도 가능해서 안기다리고 주문 할 수 있어서 간편해 보이더라구요. 빵 파달라고 하는건 어플에 안나와 있어요 ㅜㅜ
경성대 점은 주문이 많아 보여서 늘 기다리더라구요. ㅎ
저도 다음엔 FAST SUB 이용해봐야징^.^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