션이의 일상/맛집

[스타필드시티 명지점] 푸드코트 도제와 성수동 육칼! 이마트 트레이더스 나들이 총총-

셔니밍 2019. 11. 16. 22:25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셔니밍입니다! 

명지에 새로 오픈한 스타필드를 다녀 왔어요. 

주말이라서 그런지 명지사람들이 여기루 다 몰려온 느낌이였답니다. ㅎㅎ

명지에 이렇게 큰 건물이 세워지니 신기방기했어요. 

스타필드는 22시까지, 이마트트레이더스는 23시까지 하니 참고하셔용!

특이한 점이 반려동물 출입이 가능하다는점-

이렇게 애견 봉투도 제공되며, 목줄착용은 필수 다들 아시죠~

내부는 엄청 넓더라구요. 마치 코스트코 보다 더 큰 느낌이였어요. 

요래저래 둘러보니 대부분 가족단위가 많이 보여요. 


B3, 5~8F :  주차장

B2F : 이마트 트레이더스.

1F : 스타벅스 와인앤모어 BMW 북타운 고객센터 유모차 서비스

2F : 일렉트로마트 까사미아 H&M 이마트24편의점

3F : 잇토피아 토이킹덤 스타필드시티아카데미 챔피언 삼상스케치플레이 유아휴게실 의무실

4F : 치과 미용실 약국 세탁및수선 펫샵 네일샵 자동차정비 주차장 


저는 남자들의 놀이터! 일레트로 마트 가서 충전기 구매 겸 둘러보고 나왔답니다. 

안마의자도 있길래 마사지 총총!

1층에는 북타운이라구 아이들이 독서를 하고 있더라구요. 

독서외에도 아이클레이로 만들기 하는 아이들도 있어서 아이들이 따라와도 신나게 놀겠더라구요 :)

다른 대형마트나 백화점에는 아이들이 이용할 수 있는 공간이나 시설들이 비교적 부족하잖아요~ 

여기는 아이들과 함께 와도 아이들이 지루하지 않을 좋은 공간인 것 같네요 ^^ 


둘러보다가 너무 많이 걸었는지 배가 너무 고파서 푸드마켓으로 바로 고고!

(요날 2만보 넘게 걸었다는,,ㅎ)

유부초밥 전문점인 도제입니다! 신세계 백화점에서도 자주 봤었는데요.

크 역시 가던 발걸음이 절로 STOP!

저희는 둘러보고 한다고 8시쯤 다 되어 방문했더니 품절된 유부초밥도 많더라구요. 

다음엔 좀 더 일찍와야지 ㅠ_ㅠ

저희가 고른 초밥이에요옹~~뿌엥~~

연어스테이크, 타코와사비, 명란크랩 유부초밥으로 겟!

연어스테이크는 딱 하나 남았길래 얼른 초이스 했답니다. 

요것만 먹기에는 저희가 배가 너무 고파서 얼큰한성수동 육칼로 결정했어요. 

자리 재빠르게 잡지 않으면 앉아서 먹기에는 힘들겠더라구요, ㅋㅋ 저녁시간 조금 지나서 갔는데도 

사람이 많이서 자리 잡기 힘들었어요.

날도 춥고 칼칼한 국물이 땡겨서 너로 정했다!

저희는 스페션 세트로 시켰어요.  정식 처럼 나오더라구요~ 

개인적으로 만두는 별루였어요.ㅜ_ㅜ 약간 비린듯한? 제가 좀 예민해서 개인차가 있을수 있어요- 


국물이 엄청 진국인 느낌? 간이 세고 짜지만 맛있었어요. 몸에 안 좋을수록 맛있으니까!

배가 고파서 그랬는진 몰라도 순삭 했답니다. ㅎㅎ 양도 푸짐~^^

근데 내려가자 마자 피자 파는 곳이 있는데 와..ㅋㅋ 사람이 엄청 많아서 당황;

엄청 나죠? 다음에 갈땐 주말은 피해서 가려구요. 

오픈이라서 사람이 많은 것도 있겠지만..ㅎ 북적북적~

오늘은 또 저는 아빠가 생신이셔서 케이크 있나 둘러보러 내려갔는데 케이크가 없더라구요 ㅠㅠ 

케이크는 나중에 사더라도 저희집엔 빵을 다들 좋아하셔서 빵을 좀 샀답니다. ㅎㅎ 

크로와상, 고구마 찹살빵, 쿠키, 롤케이크등등 엄청 많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크로와상 사이에 크림 들어가 있는 거 한박스랑 고구마 찹살빵 하나 구입! 

가격도 저렴하기 때문에 부담없이 샀답니다. ㅎㅎ 

거의 10시 넘어서야 나왔어요.


1층에 가니 스타필드 매장은 22시에 마감해서 그런지 벌써 마감중이시더라구요~! 

사람이 많아서 그런지 피곤한 하루였어요.ㅋㅋ

다음에 또 방문할 땐 평일에 방문하는걸루! 

그럼 안녕-ㅎ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