션이의 일상/제품리뷰

농심 파스타랑 볼로네제 먹어봤어요!! 졸맛탱!!!!

셔니밍 2023. 3. 16. 12:54
728x90
반응형
SMALL

농심을 다니는 남편이 농심에서 파스타가 나왔다고 하더라구요 ㅋㅋㅋ

이제 먹어봤어요 ㅎㅎ
구매는 걍 인터넷 쇼핑ㅋㅋㅋㅋㅋㅋ남편둬서머하냐고요~~~~~

종류가 3가지 있어요 알리오올리오, 볼로네제, 버섯크림

요즘 느끼한걸 많이 먹어서 볼로네제로 결정ㅋ

1인분 조리라서 좋아요~~ 간편간편

편의점에 파는 전자렌지에 돌리는 파스타 많이 먹었었는데
직접 면을 끓여 먹는 파스타라니 귀찮지만 더 맛있겠는걸~~~~

일단 물을 얹어 줍니다.
물 조금 흘렸네ㅎㅎ

내용물은 진짜 간단 그 자체
면이랑 소스가 끝이에요! 흔한 후레이크도 없네요~?

면을 끓여서 3분~3분30초 정도 끓여 줍니다!
저는 3분으로 끓이고 물을 자작하게 남겨줘야 합니다 6스푼 정도!

저는 다 버리고 포트기에 새로 끓인 물 6스푼 넣어줌ㅋㅋㅋ
소스도 같이 넣어줘요~ ^^

30초 정도 볶아 주면 완성!

어머 비주얼 머야
후레이크 따위 없는게 더 낫잖아?
소스안에 다 들어있어서 쓰레기도 더 안나오고 완전 조아~~~~~~

그리고 제 입맛에는 진짜 완전 맛있었어요!!!!
편의점에서 파는 전자렌지 파스타랑은 훨씬 다른 식감이랑 더 고급진맛!!

가격도 저렴한 편이라 앞으로 자주 먹을 것 같아효 ㅎㅎ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