션이의 일상/제품리뷰

쿠쿠 식기 세척기 610TB, 620TB 차이 + 6인용, 자동문열림까지!! 내돈내산 후기

셔니밍 2023. 3. 15. 20:33
728x90
반응형
SMALL

언니집에 식기세척기를 쓰고 있어 저도 눈이 가더라구요~! 

그래서 집들이도 앞두고 있고 보러 하이마트에 다녀 왔어용~~

하이마트 명지점에 방문했어요! SK매직이 괜찮아 보였는데 

가격이 왜이렇게 비싸져 ?ㅋㅋㅋㅋ 깜짝놀람

크기 비교해볼려고! ㅎㅎ 

근데 2단이라서 깊이감은 조금 없는편이에요! 많이 튀어나오는 거 싫으신 분들은 

괜찮을듯 ㅋㅋ 2단이면 불편할꺼 같긴한데...

디자인은 확실히 엘지가 이쁘긴 한데 자동 문열림이 없어서 바로 탈락

사실 예산때문에 이미 탈락이긴 한데 엘지는 고민할 필요도 없이 바로 탈락ㅋ

이렇게 버튼으로 눌러서 열리는 방식이에요! 

신기하게 열리네 ㅎㅎ 

이것도 2단이라서 거대하게 크지는 않아요! 

근데 큰그릇 넣고 할때는 오히려 2단이 더 불편할것 같아서 다시 1단 제품 알아보는중,,

쿠쿠보다는 제품이 조금 작아요! 

쿠쿠제품은 하이마트에 진열이 안되어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테블릿으로 보여주셔서 봤는데 카드실적 쓰고 하면 할인이 많이 되더라구요 

처음엔 솔깃했는데 실적 다 채우지 못할것 같기도 하고 또 얽매이는거 싫어해서 신용카드도 잘 안쓰거든옄ㅋㅋㅋㅋ 

심지어 쿠쿠 공식몰이 더쌈ㅋ

모델명에 차이가 있는데 610B랑 620B가 디자인은 똑같은데 차이점은 

전면 글라스의 차이라고 하더라구요 ! 

무광이 조금 저렴해서 저는 굳이 글라스는 필요 없을 것 같아 무광으로 선택했어요!.

주문하고 기사님께서 전화오셔서 일정 조율해주셔요~ 

이때 제가 일을 쉬고있었어서 가능했음! 

기존에 살고 계시던 집주인이 정수기 구멍을 내어놓으셔서 그 구멍으로 설치 했어요! 

생각보다 크기가 크죠!? 부피가 커서 깜놀! 

기사님께서 선 길게도 해주신다고 했는데 바로 짦게 했어요!

길게 할까 했지만 그냥 짧게 ㅋㅋ소모품이랑 이사갈때 호수는 추가비용만 지불하면 된다고 하시더라구요~ 

밥 얼려놓을려고 전자렌지 전용 용기 구매 했는데 다 플라스틱이라서 그런지 ㅠㅠㅠㅠㅠ 

중간에 뒤집혀서 그런지 세제가 잘 안녹았더라구요 ㅜㅜㅜ

플라스틱 제품 위에 그릇 얹이고 하면 문제 없을 것 같아요! 

 

지금 사용중인데 진짜 너~~무 좋아요!! 

식세기 이모님짱! 

식세기도 평생 사용하는 가전이 아니라서 몇년 사용 후 바꿔 주는것이 좋다고 하더라구요! 

당분간 잘 부탁행 ><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