션이의 일상/제품리뷰

일리 커피머신 y3.3 선물 후기, 돌체구스토 비교

셔니밍 2023. 3. 25. 11:34
728x90
반응형
SMALL

결혼을 하고 신혼여행을 다녀 왔어요!>_<
지인에게 일리 커피 머신을 선물 받았답니다 ㅎㅎ 
집에 돌체구스토가 있지만,,
실망하고 있던 차라 엄청 반가운 선물 !!! 

신혼여행때 도착했는데 분실 될까봐
얼마나 조마조마 했는지 ㅜㅜ 

여러 색상이 있어요~! 
화이트. 민트.레드로 블랙도 있는줄 알았는데 없네용~~ 
포인트로 민트나 레드도
많이 선택한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화이트를 좋아하는데 마침 화이트! 오예 

일리로 상자를 시작합니다

스티로폼 같은 건 없네용~~ 
잘 포장되어 왔겠죠? 

일리머신도 버전이 많나 보더라구요~~ 
디자인은 거의 동일해서 이쁜것 같아요 ㅎㅎ 

전버전에는 전원 스위치가 오른쪽에 딸깍 있다고 하더라구요 ㅋㅋ 제가 선물받은 버전은 작은 컵 눌러서 티면 되요^^

웰컴 캡슐도 같이왔어요!
준비된 캡슐이 없었는데 완전 조앙❤️

설명서도 함께 첨부 되어있지만
저는 유투브 봤어요 ㅋㅋ

식세기 옆에 커피머신 놔둠!

디카페인, 인텐소 이렇게 사서 먹어봤어요.
웰컴 캡슐 다 합쳐서
저는 인텐소가 제일 맛있었던것 같아요 ㅎㅎ

돌체 구스토은 탄맛도 강하고
크레마도 너무 없고 그냥 거품만..
일리커피 진짜 강추!!

커피 세팅 15초 유투브 찾아보고
맞췄는데 진짜 카페 커피랑 똑같음💜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