션이의 일상/맛집

명지 아워모먼트 옥수수크림파이후기! 파롤앤랑그 랑 비슷할까?

셔니밍 2022. 9. 15. 15:28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셔니밍이에요!
명지에 아워모먼트에 다녀왔어요!

항상올때마다 기대기대
무스케이크도 맛있지만

오늘은 옥수수 파이로 겟!

남치니 기다리면서 코히 한잔이랑 파이 냠냠했어요!
사실 서울에 있는 파롤앤랑그라는 곳에 꼭 한번 가보고 싶은데 아직 못가봤으유 ㅜㅜㅜ

옥수수 파이 진짜 못잃어,,
안에 크림이랑 파이가 어우러져서 진짜
하나도 안느끼하고 많이 달지 않아
또 먹고 또 먹고 또 먹고싶어요!

얼마뒤 또 사먹었어요 ㅎ

그리고 얼마뒤

또 사먹었어요

고구마는 달달구리하니 고구마를 통째로 먹는 느낌이여쓰~~~

누텔라 바나나는 사서 딱 먹었을때는
무슨 맛인지 못느꼈는데 조금 찬기가 빠지고 먹으니
달달하니 맛이 잘 느껴짐-❤️

사장님께서는 프롬슈가비로 시작해서 ㅠㅠㅠㅠ 힝 지금은 엄뜸!!!! 회사근처라 자주 갔는데 ㅠㅠ

힙피라는 전포동에 있는 카페에서 크림파이전문점도 함께 운영 하시더라구요!
멋쟁이 사장님

파이 한 오백개 먹고싶네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