션이의 일상/맛집

용원맛집, 안골맛집 대한곱창 진해용원점 다녀 왔어요>_<

셔니밍 2022. 8. 4. 17:08
728x90
반응형
SMALL
반응형
728x90
SMALL

셔니밍이 곱창이 너무 먹고싶어하니 남치니가 알아왔더라구요!

이미 화사 곱창으로 유명한 대한 곱창이에요

다른 가게에 비해 깨끗해서 맘에 들었으~~~~~

용원시내에 위치하고 있어서 주차는 길가에 했어요! 주차는 불편한 편

처음와서 뭘 주문해야할지 고민하다  차돌 박이도 먹고 싶어서

차돌곱창 1인분, 대한모듬곱창 1인분 이렇게 2인분 시켰던거 같은뎅

기억이 잘 안나네융....

기본 찬으로 콩나물국, 소스가 셋팅되어 나왔어요~

얼큰하니 과음하고 다음날 먹으면 딱이겠는걸요?

하지만 저흰 술은 안먹으니 그런기분을 알수가 없으

드디어 나온 곱창!

이렇게 한판으로 셋팅해서 나와요~ 그리고 직원분께서 불쇼를 해주신답니다!!!

 

너무 더워 ㅠㅠㅠ 직원분은 얼마나 더우실까

짜자잔 불쇼후 조금 더 익혀 먹으면 됩니다요 ~

염통은 오래 익히면 질겨질수 있어서 얼른 먹는게 좋아요!

부드럽구 맛있어요~!!

대창은 이렇게 잘라져서 나와요!

그래서 먹기도 더 편하고 질겅질겅 거리는 부분이 많이 없어서 너무 만족했어요!

 

 

이제 볶음밥 타임이죠 ? 깍두기 볶음밥으로 주문!

많을 것 같아서 1개만 주문했어요ㅎㅎ

남은 곱창이랑 섞어서 만들어 주셔요! 깍두기 볶음밥은 그냥 쏘쏘였어요~

깍두기 말구 볶음김치에 참기름 듬뿍넣고 김가루로 섞섞이 더 맛있을것 같은 아쉬움이 남지만

가격대비 별로였던걸루!

 

진짜 대한곱창 완전 추천이에요 ㅜㅜ

곱창이랑 대창은 늘 먹고싶고 좋아하는데

굽기도 어렵고 오래걸려서 항상 망설였었는데

여기는 다 구워져 나오고 조금만 익히면 되서 완전 간편!

자주자주 먹고싶어요 ㅎㅎ

728x90
반응형
LIST